불란서 안경원

조경란 | 문학동네 | 1997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조경란의 첫번째 소설집 의 개정판이다. 탄탄한 구성과 섬세한 문체를 바탕으로 미묘한 인간관계의 내면과 삶의 심층을 파고든다. 등단작인 \'불란서 안경원\'을 비롯하여 \'내 사랑 클레멘타인\', \'천국처럼 낯선\' 등 완숙한 단편미학의 성취를 보여주는 10편의 중.단편소설이 수록되었다. 작가의 시선이 가 닿은 곳은 누추하고 단조로운 일상과 가족이라는 제도적 굴레, 속악한 세상의 폭력성과 운명의 세속성이다. 이야기는 사람들 간의 기이한 관계의 틈을 헤집으며 내면 깊은 곳의 상처와 욕망을 들춰낸다. 그리고 존재의 부재와 결핍, 상처 입은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다.

저자소개

1969년 서울 봉천동에서 태어났다. 1994년 서울예대 문예창작학과에 입학하여 본격적으로 문학 수업을 받는다. 1996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불란서 안경원」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이해에 첫 장편 이 문학동네 제1회 작가상에 당선되면서 문단의 주목을 받는다. 대표작으로 등이 있다.

목차소개

내 사랑 클레멘타인 푸른 나부(裸婦) 꿈 천국처럼 낯선 사소한 날들의 기록 당신의 옆구리 목이 긴 사내 이야기 중독 환절기 불란서 안경원 해설 : 죽음을 견디는 메타포 / 이광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