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김정현 | 자음 과 모음 | 2012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800원

판매가 5,800원

도서소개

<아버지>의 작가 김정현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 가족 구성원 간의 단절과 소외를 소재로 한 이 소설은, 가족 구성원 모두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전개시켜 나간다. 아버지들의 위상 침몰, 부모 자식 간의 소통 불능, 가족의 붕괴와 이 시대 가족의 현주소를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가족을 위해 떳떳하지 못한 일로 돈을 버는 아버지. 그런 그가 뜻하지 않게 조폭들의 이해관계에 연루되면서 위태위태했던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오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러한 생활의 위기와 부당한 압력보다 아버지를 더 견딜 수 없게 하는 건 해외에서 어학연수 생활을 잘 꾸려 나가고 있다고 믿었던 아들의 마약 복용 소식이었다.

늘 자신을 경멸하며 차갑게 대했던 아들이지만, 그래서 어느 날부터 그 자신도 그만 아들에게 입을 다물어 버렸지만 그래도 아버지는 아들을 비롯한 가족을 생각하며 삶의 한 줄기 위안과 용기를 얻곤 했다.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을 도무지 알지 못했던 아버지. 그런 그에게 아들의 마약 복용과 가족에게까지 손을 뻗치는 조폭들의 위협은 그의 숨통을 점점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저자는 전망의 부재와 과잉 속에서 부유하는 현대인들에게 희망과 재생의 코드로서 ‘가족’이라는 해법을 사실적인 묘사와 섬세한 필치로 제시하여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버지》는 한국문학사에 최단 기간에 최고 판매를 기록한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서로는 《아버지》《어머니》《길 없는 사람들》(전3권),《아들아 아들아》《여자》《함정》등의 장편소설과 에세이《아버지의 편지》《중국 읽기》등이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말

내 아들
내 아버지라는 사람
아내
아버지의 아버지
아비의 눈물
영혼의 차이
비루한 인생
아비들
마음 같지 않은 세상살이
사랑할 수 없는 까닭
오기에 걸려든 운명
우정이라는 덕목
엄마도 아내
내 남편
부부
사랑하는 법
아들의 반란
아비가 된 아들
죽어도 괜찮아
아비의 분노
며늘아기
희생 또는 사랑
사랑의 흔적
가족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