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에이)

하성란 | 자음과모 음 | 2012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비밀스러운 집단 A의 꿈과 욕망, 그리고 추락!
전대미문의 참사인 ‘오대양 사건’을 모티프 삼은 하성란 장편소설 『A』. 계간 <자음과모음>에 2008년 가을호부터 2010년 봄호까지 연재된 소설로 철저히 은폐된 24명의 집단 자살 속 가려진 서늘한 진실을 파헤치고 있다. 한 시골 마을에서는 시멘트 공장을 운영하며 단기간에 급성장한 ‘신신양회’. 신신양회의 사장과 그녀를 ‘어머니’라고 부르며 자매처럼 지내는 일곱 명의 여자는 미혼인 채로 아이를 낳아 키우며 공장 기숙사에서 공동체 생활을 한다. 하지만 그녀들은 어느 날 또 다른 공장 직원들과 함께 모두 교살되는데…….

저자소개

1967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예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했다. 1996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풀」이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하여 깊은 성찰과 인간에의 따뜻한 응시를 담아낸 섬세한 문체의 작가로 주목받고 있다. 탁월한 묘사와 미학적 구성이 묵직한 메시지와 얼버무려진 작품을 쓰며, 평소 일상과 사물에 대한 섬세한 관찰과 묘사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는다. 일상과 사물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스타일로 '정밀 묘사의 여왕'이란 별칭을 얻으면서 단편 미학을 다듬어온 공로로 동인문학상(1999), 한국일보문학상(2000), 이수문학상(2004), 오영수문학상(2008), 현대문학상(2009)을 잇달아 받았다. 2009년부터는 방송대학TV에서 <책을 삼킨 TV>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소설집 『루빈의 술잔』, 『옆집 여자』, 『푸른 수염의 첫번째 아내』, 『웨하스』, 장편소설 『식사의 즐거움』, 『삿뽀로 여인숙』, 『내 영화의 주인공』, 사진산문집 『소망, 그 아름다운 힘』(공저) 등이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