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마시는 카페

최지운 | 자음 과 모음 | 2017년 01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최지운 연작소설『시간을 마시는 카페』. 이곳을 자주 찾는 인기 소설가 강훈은 카페 아스가르드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을 ‘오딘의 장난’이라고 불렀다. 역시 단골손님인 아이돌 가수 유하는 이를 타임슬립이라고 말했으며 칼럼니스트 김혜연은 모 잡지의 기사에서 운이 좋으면 겪게 되는 기분이 좋아지는 체험이라고 설명했다. 2015 시즌 프로야구 홈런왕 최성혁 선수도, 2015년 대종상 영화제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조재덕 감독도, 현재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강태호 작곡가도 이를 겪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리고 어찌 된 영문인지 내게 물었다. “글쎄요. 단지 손님의 아름다웠던 과거와 밝은 미래만을 볼 수 있기를, 하고 말했을 뿐인걸요.” 나는 그저 빙긋 웃으며 이렇게 답할 뿐이다.

저자소개

동국대학교 예술대학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산업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서 문화콘텐츠를 공부하였다. 2006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서 동화, 2013년 한경 청년신춘문예에서 장편소설로 각각 등단하며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장편소설 『옥수동 타이거스』와 『통제사의 부하들』, 『시간을 마시는 카페』, 어린이 역사교양서 『책임지는 용기, 징비록』을 펴냈다. 현재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에서 희곡 대본과 시나리오 쓰는 방법을, 목원대학교에서는 토론과 글쓰기 방법을, 대전대학교와 금강대학교에서는 고전을 각각 가르치고 있다.

목차소개

애피타이저 - 프레이야 베이글
첫번째 메뉴 - 노르덴 커피
두번째 메뉴 - 이둔 애플주스
세번째 메뉴 - 브라기 티
네번째 메뉴 - 울르 와플
다섯번째 메뉴 - 칵테일 무닌
여섯번째 메뉴 - 토르 비어
디저트 - 미미르 케이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