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의 전쟁 1

이원호 | 자음과모 음 | 2012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한국 최고의 밀리언셀러 작가 이원호 장편소설
1970년대 강남에 휘몰아친 생존과 야망의 전쟁사
개발을 둘러싼 정치권과 조직들 간 블랙 커넥션

『밤의 대통령』, 『강안남자』 등 을 낸 작가 이원호의 새 장편소설이다. 책은 1970년대를 무대로 강남 개발을 둘러싼 치열한 암투와 세력 다툼 등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내고 있다. 작가는 소설 속에서 주인공 ‘김기승’과 주변 인물들을 통해서 강남 개발에 사활을 건 자들의 극렬한 전쟁을 사실적으로 그려냄으로써 당시 혼탁하고 치열했던 사회상과 함께 돈과 권력을 향한 인간의 맹목적인 열망과 몸부림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작가는 주인공 ‘김기승’의 행보를 통해 당시 전국을 지배했던 건달들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친숙하지만 오히려 낯선, 얽히고 싶지 않은 위험한 존재로 인식되는 건달의 모습을 간결하면서 과감한 필치로 속도감 있게 그리고 있다.

책은 강남의 개발 과정에서 벌어진 거대 조직들과 정치권과의 불법적인 커넥션을 실감나게 보여줌으로써 독자로 하여금 당시 강남 개발을 둘러싼 혼탁한 정치, 경제적 상황을 유추해볼 수 있게 한다. 소설을 통해 작가와 함께 1970년대 강남의 모습과 그것의 변모를 추적해가면서 오늘날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강남 드림’의 실체를, 시대를 꿰뚫고 있는 돈과 권력에 대한 우리들의 질긴 욕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간결하고 힘 있는 문체, 스케일이 큰 구성,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사랑받는 대중문학 작가. 전라북도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무역 일을 했고,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2년 『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떠오른 후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 협객, 정치, 역사, 연애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현재까지 약 50여 편의 소설로 1천만 부에 이르는 판매를 기록 중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자전적 인생을 그린 소설 『할증인간』을 비롯해 『바람의 칼』『강한 여자』『보스』『무법자』『프로페셔널』『황제의 꿈』『대한국인』『유라시아의 꿈』 『히어로』 등이 있다.

목차소개

치열한 생존
주먹의 전성시대
조폭이 되다
내부 갈등
별을 달고
정찰
선발대
호남선 촌놈
내전
배신의 땅
흡혈귀
기습
전쟁 전야
대결
전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