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명KT

이원호 | 자음 과 모음 | 2012년 07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김대중 납치 사건의 숨겨진 전모!

1973년에 발생한 ‘김대중 납치 사건’을 소재로 한 이원호의 소설 『작전명 KT』. 《밤의 대통령》, 《강안남자》 등을 통해 대중문학의 대표 작가로 자리매김한 이원호가 이번에는 치열했던 우리나라의 1970년대 정치사를 생생하게 그려냈다. 1973년 8월, 일본에서 괴한들에게 납치된 김대중. 독재 정권에 맞서 국외 정치투쟁을 하던 김대중은 납치된 후 감금되어 현해탄에서 비밀리에 수장될 위기에 처한다. 작가는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의 전모를 밀도 있게 추적하면서, 한국의 민주화를 위해 노력했던 김대중의 삶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여기에 남한과 북한, 미국, 일본 정보기관의 치열한 첩보전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한 여러 가상 인물들과 실제 인물들을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첩보 스릴러적인 재미를 더했다.

저자소개

간결하고 힘 있는 문체, 스케일이 큰 구성,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사랑받는 대중문학 작가. 전라북도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무역 일을 했고,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2년 『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떠오른 후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 협객, 정치, 역사, 연애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현재까지 약 50여 편의 소설로 1천만 부에 이르는 판매를 기록 중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자전적 인생을 그린 소설 『할증인간』을 비롯해 『바람의 칼』『강한 여자』『보스』『무법자』『프로페셔널』『황제의 꿈』『대한국인』『유라시아의 꿈』 『히어로』『영웅의 도시』『생존자』『밤의 황제』,『냉혈자 1,2』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0월 유신
함정
베를린 납치 공작
인질
쿠데타 모의
끝없는 투쟁
한민통
유신의 제물
신의 뜻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