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스타

임태빈 | 상 상 | 2012년 08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스타가 되고 싶은 기태와 무명가수 ‘챔피언의 마지막 펀치’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화려하게 보이는 연예계의 비리와 추잡한 뒷모습을 보여준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연예계의 모습 대부분이 얼마나 부풀려져 있고 환상에 사로잡혀 있는지, 씁쓸한 연예계의 뒷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무명 연예인들의 사랑, 직업에 대한 의지. 미래를 꿈꾸는 모습 등을 그리고 있다.
<줄거리>
: 기태는 부잣집의 외동아들로 어머니가 죽은 이후로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다. 연예인이 되고 싶지만 집에서는 반대를 하고 때문에 집을 나와 기획사의 기숙사에서 보내고 있다. 다른 연습생들 대부분이 몇 년 동안 데뷔할 기회만 보며 힘든 생활을 하고 있지만 집안 배경이 좋은 기태는 아버지 덕분에 누리고 싶은 것들을 누리며 데뷔도 일찍 하게 된다.
하지만 아버지를 등에 업고 이룬 가수라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조소와 회의만 가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매니저와 친한 친구가 얽힌 살인 사건으로 인해 큰 위기에 빠지고 자신 때문에 희생을 감행하는 매니저와 자신의 팬들을 보고 감동을 하며 ‘스타’라는 자신의 위치와 사명감을 깨닫는다.

저자소개

프로야구와 같은 해에 태어났다. 농담과 하드보일드 그 중간 어디쯤에 있는 글을 세상에 남기고 있다. 자유형으로 미사리 3km 완영이 가능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심해 유영을 더욱 즐기고 있다. 미스터 칠드런의 <쿠루미>를 들으며 현재 두 번째 장편소설을 집필 중이다.

목차소개

1부 판타지 스타
2부 판타지 스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