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결사 1 (체험판)

전희원 | 열세번째방 | 2021년 05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요.
… 제 몸 좀 찾아주세요.”

어느 날, 귀신 은미가 나타나 몸을 찾아달라고 의뢰한다.
사례비는 생전에 숨겨놓았던 보물.
허나 사례로 받은 황금 열쇠로 인해 이상한 사건에 얽히고 마는데…

자신들의 운명을 모르는 네 명의 사신들, 특히 귀신과 대화가 가능한 능력과 무게 50킬로그램의 신비의 마고봉을 휘두르는 괴력의 소유자, 정낙주. 그녀는 시경, 윤식, 진고랑과 함께 귀신의 몸을 찾아 주는 귀신 문제 해결 탐정소를 만들고, 자신들도 알 수 없는 운명의 바다에 뛰어든다. 3333년 만에 열리는 단 하루. 궤가 열리는 날 신들의 부활한다는 전설 아래, 인간과 귀신들 모두 부활의 욕망을 쫓아 모인다. 부활의 대가는 피의 제물, 귀결사들만이 이들의 부활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더 큰 다른 세계의 문이 열리는 줄도 모르고……. 귀신 은미와 귀결사들의 미래는?

저자소개

저자 : 전희원

소설가. 소설의 스토리는 언제나 신선하고 재미있어야 하지 않을까. 작가부터 신명이 나야 그 소설도 신명날 거라 믿는다. 거의 평생 그런 생각으로 수십 편의 장편을 썼으며 수십 편의 이야기를 만들었다. 오랫동안 글을 써 왔고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재미있는 장르, 시대를 뛰어넘는 판타지를 써내려 한다. 『귀결사: 귀신 문제 해결 탐정단』 시즌 1(전 2권)을 완결했고, 『귀결사: 귀신 문제 해결 탐정단』 시즌 2를 집필 중이다. 장르소설, 웹소설, 연재소설, 전기소설, 순수소설…… 문자로 이루어진 모든 이야기를 쓰고 있고, 쓰려고 한다.

목차소개

등장인물
프롤로그

1. 당신은 누구십니까
지하에 버려진 사람들
미스터리

2. 몸을 잃어버린 귀신들
인간 같은 귀신
신비의 마고봉

3. 음에서 양으로 양에서 음으로
오봉서점
귀신을 쫓는 사람들

4. 은미
황금건과 궤
네 명의 사신

5. 신들의 세계
백제신의 몸주
신의 물건

6. 전설이 깨어나다
금괴
당신의 실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