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명희 | 아시안 허브 | 2021년 09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늦은 나이에 문학도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글을 쓰는 보람과 기쁨을 알려주신 서울디지털대학 오봉옥 교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교수님의 귀한 가르침대로 정직하게 쓰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소설을 꼼꼼하게 보아주시고 퇴고해 주신 김종광 교수님께도 늘 성실한 제자가 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늘 치열하게 작업하시는 소설에 대한 열정을 꼭 본받고 싶습니다. 어려운 출판 여건에서도 출간을 결정해주신 아시안 허브 관계자님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예술가로 살아가는 것이 더욱 힘든 시대가 되었습니다. 문학이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고 인문학의 위기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묵묵히 현실을 반영하는 문학 속에서 삶의 아름다움과 기쁨을 찾는 소설가가 되어 독자와 함께 호흡하겠습니다. 예술인들의 위기를 공감하고 예술의 혼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창작지원을 해주신 경기문화재단에도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멈춰 서지 않고 늘 나아가는 걸음으로 독자를 향해 다가가는 소설가가 되겠습니다.

저는 소설이야말로, 소통의 문학이라고 생각합니다. 낯 모르는 독자와 지면을 통해 만나서 교류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어 참으로 보람됩니다. 세상을 향한 저의 진득한 시선이 그들의 아픔에 가 닿기를 바랍니다. 함께 슬퍼하고 울어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자소개

광주에서 태어나 서울디지털대학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했다. 2021년 『세명일보』로 등단했으며, 강원시조신인상에 당선되어 시조시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소설집 『마지막 수업』이 있으며 개천예술제에서 개천문학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였고, 119문화상에 특선으로 당선되었다.

목차소개

목차
- 달팽이 사랑
- 나의 은수
- 사랑해, 사랑해
- 안녕하세요 어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