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두기

최희철 | e퍼플 | 2021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책소개

두기는 두자에게, 두자는 히맑에게, 히맑은 리더에게, 리더는 가유에게 그렇게 사상은 전파되고 그것에 실현이 시작된다.



[두자] 사람 사는데 꼭 해야 할 것은 없다고, 그래서 각자 스스로 뭔가를 억지로 만들고 그 안에서 타인이든 스스로든 할 일을 만들고 그것을 꼭 해야 한다고 전하고 주입하고 강요하고 속고 속이면서, 지키고 취해서 존재의 무의미에 대한 불안을 달래고 뿌듯해하며 살고 있다고

[가유] 사람들의 빈부격차의 불만의 핵심은 소득의 크기가 아니라 소득원과 소득과정이 부당한 것이 근원이며, 사람들의 서열과 계급의 불만의 핵심은 상하의 존재가 아니라 부적합자가 위에 있는 것이 근원입니다.

[히맑] 틀린 것의 인정은 아는 것이 많은 것과 비례합니다. 주의할 것은 한 개 아는 자가 가장 답이 없습니다. 차라리 하나도 모르면 아예 처음부터 우기지 않습니다.

[히맑] 평화가 아름다운 게 아니라 평화는 사실 그 어떤 입닥침을 의미합니다. 자유가 아름다운 게 아니라 자유는 사실 또 하나의 어떠한 민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리더] 성공한다 해도 제가 없어진 이후에 지도자를 믿을 수가 없습니다.

[두기] 너의 주장에는 정의, 신념 이딴 타령 없어서 좋아


엄마 왜 세상은 이런 거라고 미리 말해주지 않았어.

선생님 책에서 배운 세상과 현실의 세상은 너무 달라요.

이딴 소리 하지 말고 "사수두기"를 읽기를 권한다

엄마도 몰랐고 아직도 모른다.

학교는 현실의 세상을 가르쳐주는 곳이 아니다.

혹시라도 학교에서 현실의 세상을 가르치려는 선생이 있다면 ( 정치편향이나 또는 타부 ) 그 선생은 짤려야 옳다.

우선 그런 거 가르치라고 뽑아서 그 자리에 앉게 해준 것도 아니며

두 번째로 그들은 학생에서 교사의 인생으로 쭉~ 학교라는 세상에서 산 사람들이다.

그들은 세상에 뛰어들어 세상을 경험한 자들이 아니다 쭉~ 책에 있는 세상이 전부인 자들이다.

저자소개

작가소개

#어린이회관#동자초#자양중#잠실중#잠신고#건국#의공학#남양주시청#문화공보실#마트과일판매#설비노가다#전단지#청과배달#청솔재수학원#경찰고시학원#세무고시학원#벽제갈비#대우자동차판매#한미약품#미디어랩사#오스턴#광고대행사#이음캐스트#하이비즈코리아#로이푸드#진단라이프#유피트임플란트#펀메디커뮤니티#성형외과사무#의류소매#풍물시장#우산수리#세무회계사무소#한전공모전#광고공모전#사업자#소설가#특허발명가#천안#금호동#자양동#신천동#구리시#충주시#노원구#오산시#석촌동#송파동#육식#중년#미혼#이성애자#미번식#대한민국#황인종#무교#rh+a형

목차소개

1. 2. 3. 4. 5. 6. 다시1 (총7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