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교향악

박황서 | 좋은땅 | 2021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물질 만능주의와 향락이 팽배한 사회에 순수한 사랑과 우정으로 저항하는 버디소설

잊지 못할 감동과 여운이 은하수처럼 펼쳐집니다

복제인간을 제조하는 것이 지상과제가 된 지금 한나는 집념과 투지로 끓어오르고 있었다. 그것은 사랑이 지속되기 위한 전제조건일 뿐만 아니라, 친구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에서 벗어나는 한편, 미증유의 학문적 업적까지 달성하는 것이니만큼 신의 한수라 칭할 만했다. 한 가지 일의 성취가 그토록 멋진 연쇄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면 모든 걸 잃고서라도 해 보지 않고는 못 배길 듯싶었다.

재희는 음악실에서 들려오는 귀 익은 피아노 전주에 이끌려 일손을 멈추고 밖으로 나왔다. 해마다 이맘때면 그를 한바탕 감상에 젖게 하는 바로 그 노래였다. ‘봄의 교향악이 울려 퍼지는……’ 하고 시작하는 노랫말이 사춘기 학생들의 싱그러운 목소리를 타고 귓전으로 넘날아오자 재희는 본능에 이끌리듯 음악실 앞 잔디밭까지 터벅터벅 걸어갔다. 벚나무 그늘아래 팔베개를 접고 누워 학생들의 낭랑한 노랫소리에 취한 재희는 높푸른 봄하늘을 백지 삼아 긴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목이 메어와 한 자도 적을 수 없었던 것을 이제는 술술 써 내려갈 수 있게 됐다. 까마득하게 펼쳐진 하늘조차 그 많은 사연을 담아내기엔 턱없이 비좁았다.

저자소개

서울대학교 미생물학과 졸업
이학박사
세종대학교 교수

목차소개

제1부 해후(邂逅) 07
제2부 우정은 사랑을 넘어 73
제3부 결투 155
제4부 남은 이들의 찬가(讚歌) 209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