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빈 | 새 움 | 2020년 09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2,500원

판매가 12,500원

도서소개

대한민국 스토리DNA 11권. 김정빈 장편소설. 1984년 출간되어 이듬 해 최대의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으로 대중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긴 소설이다. 이 책이 몰고 온 파장은 문학계를 넘어 사회 전반에까지 나타났다. 100만 독자를 열광시킨 이 소설은 단학수련.단전호흡.뇌호흡.국선도 열풍의 원류가 되었으며, 이후 모방 서적이 줄지어 출간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주류 사학에 억눌려 변방으로 밀려나 있던 재야 사학의 존재를 수면 위로 급부상시키기도 했다.

민족문화대백과사전에도 이름이 오른 실존 인물 우학도인 권필진(권태훈) 옹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이다. 장풍, 축지, 비월, 둔갑, 그리고 조선 최고의 검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도인.이인.초인들의 통쾌한 이야기를 생동감 있는 필치로 그려냈다.

우학도인의 해석을 거쳐 조명되는 한국의 위대한 인물들, 과학과 동양 사상의 결합, 세계의 탁월한 영적 수행자들…. 전설로만 존재하던 선도의 세계를 생생히 증언했을 뿐만 아니라 일제에 의해 억눌린 민족 자존심을 일깨우고, 한민족의 광활한 미래상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저자소개

1980년 현대문학에 수필이 추천되었고, 같은 해 조선일보에 동화가 당선되었으며, 1983년에는 계몽사 어린이 문학상(동시 부문)을 수상했다. 1982년 《기쁨으로 빛나는 나무》 이래 지금까지 수십 권의 책을 펴냈는데, 옛날부터 전승되어 온 성자 · 현인들의 가르침을 선양한 책들이 많이 있다.
대표작으로는 1984년에 펴내 이듬해 최고의 베스트셀러가 된 《단(丹)》이 있으며, 이 밖에 널리 읽힌 책으로는 《숭어》 《성자들의 마을》 《마음을 다스리는 법》 《만화 불교 이야기(전5권, 최병용 공저)》 《인생은 작은 인연들로 아름답다》 《감꽃마을》 《청산에 살리라》 《리더의 아침을 여는 책》등이 있다.

목차소개

초판 서문

괴청년의 염력 실험
선도를 말하는 이인
고구려의 옛 영광이 다가오고 있다
4차원 문제를 푸는 동양의 지혜
일송 스승을 따라서
선으로 가는 길
때를 못 만난 잠룡
11인의 초인 삼비팔주
축지와 비월과 조선검법과
북으로 북으로
대도인을 찾아서
대운 3천 년을 바라보면서

작가의 말 | 오늘도, 나는 걷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