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

정은수 | 엘릭시르 | 2020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추억 속의 누군가는 죽고,
다른 누군가는 그 사람을 죽였다.
제3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 수상작

제3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작 『다른 남자』(이소민 작가의 『영원의 밤』과 공동 수상)가 출간되었다. 원래 드라마 작가를 꿈꾸던 정은수 작가의 『다른 남자』는 “일본의 추리소설만큼 문장이 간결하고 스토리 전개가 빠를 것”이라는 응모 당시 기획 의도가 잘 어울리는 미스터리로, 작가의 목표처럼 작품은 군더더기 없이 빠르게 사건에 집중한다. ‘과거에 있었던 사건이 현재 다시 불거진다’는 설정은 미스터리 독자에게 익숙할 테지만, 그런 설정의 익숙함만큼이나 가독성이 좋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렇다 할 성장 과정의 특징 없이, 모범적으로 살며 적당히 큰 회사에서 평범한 회사원으로 일하던 연지. 회사 동료와 썸을 타며 팔 년간의 비연애를 종식하려는 어느 날, 누군가 회사로 12년 전에 찍은 대학 시절 동아리 단체 사진을 보내온다. ‘썸남’의 부추김에 누가 사진을 보냈는지 찾기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연지는 평탄한 일상의 궤도에서 벗어나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드라마 작가가 되고 싶어 준비하던 중 우연한 계기로 소설 한 편을 완성했고, 그 소설로 제3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존경하는 추리소설 작가는 코넌 도일, 애거사 크리스티, 히가시노 게이고.

목차소개

현재
과거
현재
과거
현재
과거
현재
과거
현재
과거
현재
현재: 7월 31일
현재: 7월 29일
현재: 7월 31일
현재: 7월 30일
현재
현재: 7월 31일
현재

작가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