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배는 떠나갔을까-나종혁 단편 소설집

나종혁 | 도서출판DRM연구원 | 2020년 07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700원

판매가 8,700원

도서소개

단편집 『도하가』에 이어지는 나종혁의 두 번째 단편 소설집이다. ‘개, 고양이, 테디 베어, 기차 여행, 여자의 사진, 사랑, 그 배는 떠나갔을까’ 등 7편의 단편이 한 권의 소설집으로 완성되었다. 카프카식 판타지가 개를 모티브로 전개되기도 하고, 그림이라는 예술을 주제로 고양이라는 동물 모티브가 등장하기도 하며, 남녀 관계에 장난감 곰이 소재로 등장하기도 한다. 책의 후반부는 여행을 모티브로 한 단편들이다. 자동차, 기차, 배, 비행기 등을 활용한 여행을 소재로 했으며, 해외나 제주로 가는 여행 그리고 지방 여행이 소설의 소재로 등장한다. 동물이나 여행을 소재로 특정한 곳에 정체되거나 격리되지 않는 평범한 인간들의 일상적 삶의 이야기이며, 그림이나 사진, 글쓰기와 같은 예술을 통한 자아의 정체성 회복과 일상적 삶의 복원 노력이 전개된다.

저자소개

저자 나종혁(羅鍾赫)은 소설가, 시인, 출판인, 전 대학 교수이다. 충남 아산 생이며, 천안북일고를 졸업하고, 서강대 대학원 박사를 수료한 영문학 전공자이다. 현 디지털컨설팅 대표, 도서출판 DRM연구원 대표, 진로학습상담연구소 소장이다. 한국 고대시 200편을 완역하고 신라 향가와 고려 가요를 완역한 우리 시 완역 시인이며, 개인 시집 4권과 소설 4권을 발표했다. 주요 작품으로, 단편 소설 『최치원전』, 한국시 『한국 고대시 선집』, 『신라 향가집』, 『고려 가요집』, 개인 시집 『고산』, 『영원한 인연』, 『너울이 스러지다』, 『계시』, 소설집 『대화, 이야기』, 『도하가』, 『글쓰기』, 『나의 소원』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부
9


11

고양이
53

테디 베어
91

제2부
127

기차 여행
129

여자의 사진
163

사랑
195

그 배는 떠나갔을까
223

부록
249
나종혁 소설집 목록
251
나종혁 시집 목록
253
나종혁 약력?연보?저서
25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