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가-나종혁 단편 소설집

나종혁 | 도서출판DRM연구원 | 2020년 07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400원

판매가 9,400원

도서소개

나종혁의 첫 단편 소설집이다. 총 5편의 단편 소설이 어린 시절부터 고교생 시절, 대학생 시절까지 이어지며, 뒤에 고대 설화 소설 최치원전 국역 소설이 첨부되었다. 문학 소년의 성장기를 연상하는 글쓰기 경험담이 포함되어 신선한 감정을 유발한다. 성장기와 학습기의 고통과 순수성을 그리며, 메타픽션의 요소들이 직간접적으로 개입되어 텍스트 내외적 권한을 통제하는 기능을 하기도 한다.

저자소개

저자 나종혁(羅鍾赫)은 소설가, 시인, 출판인, 전 대학 교수이다. 충남 아산 생이며, 천안북일고를 졸업하고, 서강대 대학원 박사를 수료한 영문학 전공자이다. 현 디지털컨설팅 대표, 도서출판 DRM연구원 대표, 진로학습상담연구소 소장이다. 한국 고대시 200편을 완역하고 신라 향가와 고려 가요를 완역한 우리 시 완역 시인이며, 개인 시집 4권과 소설 1권을 발표했다. 주요 작품으로, 단편 소설 『최치원전』, 한국시 『한국 고대시 선집』, 『신라 향가집』, 『고려 가요집』, 개인 시집 『고산』, 『영원한 인연』, 『너울이 스러지다』, 『계시』, 소설 『대화, 이야기』 등이 있다.

목차소개

천사의 노래
7
고향의 제비
35
신화는 날아가고 인적만이 남아
71
도하가
119
최치원전
18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