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넘어서 바통을 잡아

강은정 | 인사이트 브리즈 | 2020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팍팍한 현실 속에서 자신의 꿈을 잃지 않게 고군분투하는 주인공과 세 자매의 삶이 때로는 미소를 때로는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결국 사랑과 꿈을 다 이루어가는 주인공의 좌충우돌하는 모습은 어쩌면 우리가 바라는 우리의 모습일지도 모르겠다.

저자소개

트럭으로 야채와 생선 장사를 하는 부모님 밑에서 성장한 세 자매. 첫째 딸인 서른두 살의 대기업회계사 오능란과 도서관에서 계약직사 서로 일하는 스물아홉 살 오능미 대학입학에 5수 째 떨어진 스물다섯 살의 막내 오능수. 능수는 인간의 정신세계에 관심이 많아서 정신과의사가 되는 게 꿈이다. 능수가 정신세계에 관심이 많게 된 이유는 십년지기 친구로부터 기인한다. 항상 능수를 베스트 프렌드라고 말해오던 십년지기 친구는 정작 능수가 죽음 앞에 처하자 혼자 도망치곤 멀리서 무감각하게 연극을 보듯 지켜보기만 한다. 능수는 의대진학을 위해 고시원에서 이년 동안 이를 악물고 죽어라 공부하면서 김치와 흰쌀밥만 먹으며 오직 주황색 똥만을 그렇게 싸댔건만 이번에도 물거품이 돼버렸다. 능수는 해야 할 일이 갚아야 할 빚이 7수를 준비해야 하는 내년까지 빡빡한 삶이 정해져 있어 다가오는 팀장에게 자신도 다가가고 싶지만 마음을 집중할 수가 없다.

목차소개

너를 넘어서 바통을 잡아!
1. 난, 새끼 뱀을 거부해
2. 능자매의 벗과 용도별 친구
3. 새로운 일터의 유리풍경
4. 증명 강박증
5. 그럴 때, 비로소 물꼬가 트인다.
6. 묵은 자아의 단절
7. 나만의 바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