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라시옹

강은정 | 인사이트 브리즈 | 2020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재기 발랄한 석 달 된 태아는 자신을 사라지게 하려고 철두철미하게 준비하는 엄마에게 서운 하다. 태아는 과연 자신이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있을지 없을지의 고민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낸다. 마름모꼴 진흙덩어리들에게 잡아먹히는 악몽으로 시달리고 처음 듣는 어떤 나라에서 돌팔이의사가 뱃속에서 태아를 꺼내 우물에 풍덩- 빠뜨렸다는 뉴스를 듣고 아연실색한다. 자신의 존재를 반기거나 알아주는 사람은 전혀 없고 사라지게만 하려는 일관된 환경에 좌절한다. 하지만 자신보다 더 가혹한 환경에서도 담담하게 버티고 있는 다른 태아 친구들을 만나면서 용기를 얻는다. 16주된 태아 친구와 3일 후면 세상 밖으로 나갈 태아 친구 그리고 장애를 가진 태아 친구. 갑작스런 아빠의 해고 소식까지 겹치자 태아의 소망은 자꾸 멀어져만 간다.

저자소개

강은정 숙명여대 인력개발정책학과 박사과정 재학 중이다. 1인출판사 [탈피]를 7년 남짓 운영하면서 소설로 ‘크로키’ ‘경쾌함’ ‘소나무나라’ ‘앵프라맹스’ ‘아시피라시옹’ ‘너를 넘어서 바통을 잡아!’ ‘모르포제 나의 나와 살아가기’와 시 에세이를 쓴다. 현실에 살면서 그 너머의 세상을 바라고 희망한다.

목차소개

아스파라시옹
1. 마름모꼴 진흙 덩어리
2. 태아, 친구를 만나다.
3. 부모님의 대화를 생중계 받다.
4. 아빠의 해고 소식
5. 뾰족턱아줌마와의 혈투와 사전 교육현장
6. 나의 진정한 친구, 양수
7. 아랫동네로의 이동
8. 신생아 집중치료실에서의 생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