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키

강은정 | 인사이트 브리즈 | 2020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로맨스와 웃음 코드가 어울어진 강은정 작가의 장편 로맨스! 소싯적부터 오직 청파라는 청년과의 로맨스만을 꿈꾸면서 살아온 33세의 강모아. 하지만 언제나 “있는 사람들”만이 모아에게 허접한 행태로 접근해온다. 그러나 줏대 있는 모아는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청파란 청년과의 진정한 로맨스를 꿈꾸며 척박한 현실을 인내한다. 8년간 증권회사에서 일에만 매진하며 성실하게 살아온 모아에게 20대 초반부터 대중없이 반복되는 그 하나의 현상을 발견하게 된 어느 날 심장이 조여 온다. 곧바로 퇴사를 결행하고 1년간 사색의 시간으로 돌입한다. 퇴사로 인한 가족들의 서슬 퍼런 악담과 저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더욱 굳세게 사색에 몰입한다. 해외 취업 중인 친구에게 이메일로 이야기하는 형식의 소설.

저자소개

강은정 숙명여대 인력개발정책학과 박사과정 재학 중이다. 1인출판사 [탈피]를 7년 남짓 운영하면서 소설로 ‘크로키’ ‘경쾌함’ ‘소나무나라’ ‘앵프라맹스’ ‘아시피라시옹’ ‘너를 넘어서 바통을 잡아!’ ‘모르포제 나의 나와 살아가기’와 시 에세이를 쓴다. 현실에 살면서 그 너머의 세상을 바라고 희망한다.

목차소개

크로키
1. 깊은 사색을 마치고 보내는 답장메일
2. 나경제 교수
3. 일식당 사장
4. 문화계 인사
5. 금융회사 수석팀장
6. 사진관 사장
7. P. S. 유일한 요새에게 알리는 찬가
8. 초행복의 이메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