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온난화, 이렇게 해결하자

이낙영 | 도서출판 생각나눔 | 2020년 07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500원

판매가 15,500원

도서소개

소설 『지구 온난화, 이렇게 해결하자』의 표지 상단에는 발명 특허: 제10-2054509호라는 특이한 부제가 달려있다. 특허청에 기록된 요악문에 따르면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본 발명은 고고도의 상공에 위치한 공기의 에너지를 저장하여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된 새로운 구조의 고고도 대기 에너지 저장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고고도 대기 에너지 저장장치는 공기를 저장할 수 있도록 된 에어탱크(10)와, 상하방향으로 연장되도록 구비되어 하단이 상기 에어탱크(10)에 연결된 급기관(20)과, 상공에 구비되어 상기 급기관(20)의 상단에 연결되며 바람을 이용하여 공기를 압축하여 상기 급기관(20)을 통해 에어탱크(10)로 공급하는 압축수단(30)이 구비되어, 고고도에 불어오는 바람에 의해 자동으로 공기가 압축되어 에어탱크(10)에 저장되도록 할 수 있다.

따라서, 별도의 동력을 이용하지 않고 저온의 압축 공기를 얻을 수 있으며, 얻어진 저온의 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장치를 구동할 수 있다.

또한 마찰로 인한 구름과 대지간의 전압차가 초고전압으로 형성되기 전에 축전장치를 통하여 저장함으로 일정량의 전기 에너지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낙영의 소설, 『지구 온난화, 이렇게 해결하자』는 그가 발명하고 특허 취득한 고고도 대기 저장장치의 발명 과정과 발전 과정, 그리고 그에 따른 기대효과를 그린 소설이다.

저자소개

저자: 이낙영

목차소개

서문
어떻게 먹고살 것인가?
발명 특허!
-50℃ 공기를 발견함
특허 출원
특허 등록
청계천 비보 풍수 후원
하늘 공기 연구소 차림
연합 회사 설립
새로운 청정에너지 자원을 발견함
시제품 제작 및 테스트
발명의 효과 1: 폭염 및 가뭄 해결
발명의 효과 2: 대량의 온실가스 감축
발명의 효과 3: 미세먼지 해결
발명의 효과 4: 주택 가격 안정
발명의 효과 5: 물가 안정
발명의 효과 6: 가계부채와 기업부채 해결
발명의 효과 7: 일자리 문제 해결
발명의 효과 8: 엘리뇨 문제 해결
발명의 효과 9: 바이러스 문제 해결
발명의 효과 10: 식량 문제 해결
멀리 떠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