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들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러 나섰다

채만식 | 유페이퍼 | 2020년 05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고양이 목에 방울을 본 적 있나요? 어느 마을에 아빠 쥐와 엄마 쥐 아이들 쥐가 함께 살고 있었어요. 해가 저물고 날이 깜깜해졌는데 아기 쥐들이 돌아오지 않아 엄마와 아빠는 걱정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둘째 쥐가 헐레벌떡 뛰어 들어왔어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제목을 보면 왜 쥐들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러 나선 걸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읽어보아요. 아이들이 읽어야 할 채만식 단편소설 쥐들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러 나섰다

저자소개

채만식 이 이야기의 작가님은 일제강점기 시대와 대한민국의 소설가 극작가 문화평론가이자 수필가입니다. 본관은 평강이며 호는 백릉 채옹입니다. 전라북도 부농 가정에서 출생하여 공부를 하고 일본으로 유학도 다녀왔습니다. 1924년부터 동아일보 개벽 조선일보 등의 기자로 일하며 글을 쓰는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현실을 풍자하고 농촌의 현실을 그리는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셨는데 일제 강점기 친일 소설을 쓰게 됩니다. 그 이후 본인의 글로 친일 활동을 고백하고 변명하는 [민족의 죄인]을 발표하여 자신의 친일 행적을 최초로 인정한 작가로 불립니다.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일제 강점기를 다시금 생각하게 합니다.

목차소개

작가소개
Prologue
1
2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