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녀

황의건 | 예미 | 2020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브랜드 컨설턴트이자 대한민국 남성복 패션 칼럼리스트 1호인 황의건 작가가 도서출판 예미에서 첫 소설 『장녀』를 출간했다. 세 자매의 장녀(長女)인 ‘사샘’의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이 소설에서 작가는 사랑을 믿지 못하고 고독과 결핍 속에서 세상을 외면한 채 살아가던 주인공이 ‘간장이 익어가듯’ ‘장 꽃이 피어나듯’ 조금씩 성숙해지며 끝까지 살아갈 이유와 용기를 찾아내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장녀의 페르소나를 표현하기 위해, 책 표지로 PKM 갤러리 신민주 화가의 그림이 사용되었으며 『장녀』만을 위해 할리우드 영화음악 감독 남수진 작곡가가 책 출간에 즈음하여 유튜브를 통해 장녀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 『장녀』 북트레일러
https://youtu.be/Jwu_EObMcGQ

저자소개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호주 시드니 매쿼리 대학교 언어학부에서 매스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했다. 소설가이자 드라마 작가다. 지은 책으로는 에세이 『2억 5천만 개의 버블, 샴페인 맨』, 『행복한 마이너』, 『비트윈』이 있으며, 2017년, JTBC plus에서 50부작 웹툰 ‘룩 LOOK’의 원작자이자 예술 총감독을 맡았다. 대한민국 남성복 패션 칼럼니스트 1호로서, 현재 다수 일간지에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칼럼을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다. 2020년 첫 소설 『장녀』를 펴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