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100미터짜리 구름이 떨어진 날

김성진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1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100미터의 눈이 내린 땅 위에서 고립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하늘에서 눈이 내린다. 땅에 수북이 쌓이는 하얀 눈이 내린다. 그런데 그 눈은 그치지 않고 몇 날 며칠을 내리기 시작하고, 사람들을 걱정을 시작한다. 그때 전 세계 방송 전파가 한 사람에게 장악되고, 그 남자는 앞으로 열흘 동안 눈이 내릴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사라진다. 그리고 정말로 눈이 100미터 넘는 높이로 쌓이고, 모든 사회가 마비된다. 주인공은 방송을 통한 경고를 받은 후, 식료품을 구하기 위해서 나갔다가 한 요양 병원을 보게 된다. 그리고 그곳의 환자들을 돌보면서 눈이 쌓인 기간을 지내겠다는 결심을 한다.

저자소개

네이버에 김성진의 읽어주는 남자 검색해 주세요^^
밥을 짓듯이 글을 짓고 싶은, 그래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의 마음을 살찌워 드리고 싶은 작가입니다. 제 글이 편지를 다시 쓰는 씨앗이 되어 마음에 심어지길 바랍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7 (추정치)

출판사 서평

"눈이 펑펑 내리는 광경은 참으로 기분 좋다. 그런데 그 눈이 멈추지 않고, 며칠을 내린다면? 그리고 그 눈이 녹지 않고 쌓이고 쌓여서 온 세상을 덮는다면? 비극을 불러올 수도 있는 재난 상황이지만, 고립된 병원 속 환자들과 그들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시선을 돌리는 작가의 관점이 새롭다. 국내 작가의 참신한 발상이 산뜻한 판타지에 가까운 미스터리 단편."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