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터의 장미 (하)

박혜영 | 유페이퍼 | 2018년 09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평범한 17살 소녀 미나는 이끌리듯 우연히 꺾은 장미꽃 한 송이에 의해 다른 차원의 세계 레비안트로 떨어지게 된다. 컴컴한 숲을 헤매다 발견하게 된 으스스한 고성에는 크리스토프 드 비아크 백작이라는 창백하고 어린 소년과 해골같은 집사가 살고 있다. 악마 라 불리우는 저주받은 소년 대악마 이아네스의 부활을 도모하는 악마숭배 집단 이아니안 끊임없이 등장하는 괴생물들과 이상한 일들. 낯선 세계에서 피어나는 붉은 로맨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스터의 장미가 만발할 때 악마의 심장이 눈을 뜨리라. 이아네스의 심장이 다시금 요동칠 때 못 다 맺은 거대한 정복이 시작되리라. 위대한 지배자 이아네스 우리들의 주인이시여 여기 암흑과의 계약에 따라 당신 앞에 때 묻지 않은 이계의 제물을 바치오니 부디 눈을 뜨소서. 네스터의 장미 그 싱싱한 아름다움을 여기 선사하오니 깨어나 우리들의 열망에 화답하소서. 타락한 세상에 달콤한 멸망의 축복을! 네스터의 장미가 만발할 때 부활하리라. 우리 주 이아네스 태고의 악마여.

저자소개

박혜영 필명 위니스피어. 동화적 분위기와 신화적 상상력 반전의 묘미를 추구하는 판타지 로맨스를 즐겨 쓰며 출간작으로는 [매직마스터] [네스터의 장미] [하르넨시아] 가 있다. 현재 창작사이트 조아라(www.joara.com)에서 활동 중.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2. 차원의 문이 열리는 밤
13. 피 한 방울의 맹세
14. 왕의 연회
15. 마음이 향하는 곳
16. 겁에 질린 소녀
17. 여왕의 보석 로제츠
18. 시빌의 부활
19. 이아니안의 주교
20. 다정한 매리언
21. 혐오스런 장미향기
22. 네스터의 장미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