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넨시아 1권

박혜영 | 유페이퍼 | 2018년 09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사고로 불행했던 삶을 마감하게 된 고아소녀는 차원의 터널에서 세상의 창조자 타이포나 여신을 만나게 된다. 신비한 여신은 그녀에게 새로운 육체와 새로운 삶을 주려 하지만 소녀의 실수로 그녀는 새로운 몸을 입지 못한 채 자신의 모습 그대로 푸른 구슬 속의 [하르넨시아]라는 세계로 떨어지게 된다.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새로운 세계와 조우하게 되는 소녀. 그녀를 여신의 사자라 부르며 도움을 구하는 에밀 왕자와 그의 차가운 수호기사 세토스 장난기 가득한 마족 레미.... [유리나]라는 이름을 부여받고 낯선 세계에서 낯선 사람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는 소녀. 그녀가 펼쳐나가는 판타지 스토리 그리고 조심스레 찾아오는 로맨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리나님 당신은 정말로 누구입니까? 당신이 말한 대로 정말 타이포나 여신의 실수로 이 나라에 떨어진 기억을 잃은 이계의 소녀일뿐입니까? 아니면 혹시 당신은…….

저자소개

박혜영 필명 위니스피어. 동화적 분위기와 신화적 상상력 반전의 묘미를 추구하는 판타지 로맨스를 즐겨 쓰며 출간작으로는 [매직마스터] [네스터의 장미] [하르넨시아] 가 있다. 현재 창작사이트 조아라(www.joara.com)에서 활동 중.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문
프롤로그
1. 조우
2. 여신의 사자
3. 빛과 어둠
4. 미궁
5. 작은 친구
6. 꽃의 향연
7. 아이올라
8. 덫
9. 레미
10. 축제
11. 은빛호수
12. 루시아
13. 페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