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무르의 칼

채경석 | 휴먼앤북스 | 2011년 04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칭기즈칸의 시대가 저문 14세기 말의 중앙아시아를 무대로 한, 웅장한 역사의 서사극. 티무르는 14세기 말에서 15세기 초, 중앙아시아에 칭기즈칸 사후 최대의 제국을 세웠던 인물이다. 이 책은 중앙아시아의 정복자 티무르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역사의 성공과 한계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작가는 『티무르의 칼』을 통해 풍부한 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그의 삶을 그리며, 그의 권력을 향한 사투와 사랑, 성공과 좌절의 연대기를 묵직한 서사로 펼쳐보인다.

저자소개

산과 여행과 문학을 사랑하는 남자. 한국외국어대 산악회에서 산을 배우고, 히말라야 원정까지 다녀온 산과 여행 마니아. 타고난 방랑가로 전 세계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며 세상의 넓음과 인류의 문화를 몸으로 체득하기를 즐기는 자유인이다. 트레킹 전문여행사인 티엔씨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10여 년간 세상 돌아다니며 얻은 정보를 모아 세계의 트레킹 명소를 소개한 『트레킹 : 세계의 산을 걷는다』를 출간해 독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티무르의 칼』의 전작에 해당하는 장편소설 『칭기즈칸의 칼』을 썼다. 두 번째 장편소설인 『티무르의 칼』은 저자가 직접 중앙아시아를 찾아 티무르의 흔적을 쫓고 여행하며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써, 생생한 현장감과 웅대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목차소개

대칸의 말년 칼을 지키는 사람들 칼을 전하는 집시녀 운명의 11년 주기 주변인들이 엮어가는 꿈 잘못 디딘 첫걸음 영혼을 판 거래 잘라버린 목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