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도록 사랑했음을 애기한 흔적 2

서지연 | 반디출판사 | 2009년 04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지나온 시간만큼 깊은 사랑과 어느 순간 찾아온 달콤한 사랑! '동경바라기' 서지연이 들려주는 위험한 사랑 이야기『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제2권. 자신을 버릴 줄 아는 고결한 사랑의 아름다움과 그로 인해 더욱 슬픈 세 남녀의 아픔을 그리고 있다. 평범한 사랑을 하기엔 너무 많은 아픔과 상처를 짊어졌던 세 사람. 그들이 남겨 놓은, 죽도록 사랑했다고 얘기할 수 있는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어려서 고아가 되고 양부모님마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자 오갈 데 없어진 18살 민희윤. 양부모님의 아들인 재하의 도움으로 같이 살게 되지만 유일하게 의지했던 재하가 유학을 떠난 후 냉정한 할머니와 살며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학교 담을 넘다 주차되어 있던 차를 망가트린 인연으로 재하의 친구 태후를 만나게 된 희윤. 태후는 장난삼아 과도한 수리비를 요구하고, 갈 곳 없던 희윤은 태후와 동거에 들어가게 되는데….

저자소개

서지연(필명 : 동경바라기) 본명 서지연. 인천시 강화에서 태어나 현재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다. 동경바라기라는 닉네임으로 열다섯 살 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해 현재까지 19편의 소설을 완결했으며, 이중 , , , , , 까지 총 6권의 소설을 출간했다. 다음카페 인소닷에서 우수작가와 지정작가로 활동한 새드 소설의 대표 작가로, 인물의 심리 묘사와 극적 반전이 뛰어난 작품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인터넷 연재에서 늘 성실한 자세와 팬 서비스로 매니아 독자층을 갖고 있으며 팬카페 동경속낙원 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17.서로에게 솔직해져가는 연인 18.반가워할 수 없는 재회 19.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방법 20.욕심 21.길었던 시간만큼이나 무거웠던 마음 22.눈을 감고, 귀를 막고, 마음을 가리고 23.곁에 있을 수 없지만, 버릴 수 없는 사람 24.하나를 택하는 것이 아닌, 두 가지 모두를 버린다는 것 25.잃는다는 것의 의미 26.선물 27.혼자 하는 이별 28.수국이 지면, 장마가 시작돼 29.이별, 그리고 재회 30.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