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장어

길예하 | 청어 | 2011년 07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나는 세상을 살아간다. 평범한 다른 사람들처럼. 그리고 나는 소설을 쓴다. 소설을 통해 커피 향을 음미하듯 내 삶과 사람들의 삶을 조금씩 소설 속에 담아보았다. 소설을 쓰지 않을 때엔 내게 주어진 삶을 살아야 했고, 소설을 쓸 땐 삶이 주는 커다란 선물을 소설 속에 조금씩 무늬 지으며 행복해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현실과 이상이 함께 아우러지면서 소설이 현실이 되고, 현실이 소설이 되는 것을 느꼈다. 삶의 한복판에서 나 또한 소설처럼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소설집을 낸다는 것은 내 오랜 숙원이자 꿈같은 일이었다. 난 아직도 나의 글이 부끄럽기만 하다. 하지만 나의 소설 속엔 내 시간과 내가 알고 있는 많은 사람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겪는 인고의 시간이 조금씩 녹아 있다.

저자소개

저자 : 길예하 저자 길예하는 본명 길경숙 한양대 독어독문학과 졸업 한양대 국어국문학과 석사학위 한양대 국어국문학과 박사학위 문학세계 소설 신인상 수상(2002) -저서 강신재 소설 분석『기존사회질서에서 새로운세계의식으로』 이호철 소설 분석『이호철 소설에나타난 세계의식』 소설 쓰기방법 연구서『소설 거꾸로읽기』 박상륭 소설 분석『박상륭 소설 정신분석학적 읽기』 소설집『꿈꾸는 장어』

목차소개

개집 사라의 애인 낙원 꽃 에덴의 동산 열정 이방인 틈새 Lov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