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없는 세상

박현욱 | 문학동네 | 2013년 0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불순하면서도 순수한 십대의 성장담!

제6회 문학동네작가상을 수상한 박현욱의 첫 장편소설 『동정 없는 세상』. “한번 하자”로 시작해서 “한번 하자”로 끝나는, 성(性)에 대한 욕망과 환상에 빠져 있는 십대 소년의 성장담을 그리고 있다. 오로지 동정 딱지 떼는 일에만 골몰하는 소년의 성 의식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지만, 외설스러운 대신 밝고 가볍고 건강하게 읽힌다.

여자 친구와 자는 것이 유일한 목표인 주인공 준호가 어떻게 그 시절을 지나가는지 경쾌하게 펼쳐진다. ‘섹스’ 말고는 어른이 되는 다른 방법을 알지 못하는 준호가 변화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진부한 통념을 산뜻하게 배반한다. 작가 특유의 탁월한 입담과 재치로 성장과 섹스에 대한 가벼우면서도 진지한 통찰을 담아냈다.

저자소개

박현욱
저자 박현욱은 1967년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했다. 2001년 『동정 없는 세상』으로 제6회 문학동네작가상을 수상하며 문단에 나왔다. 2006년 『아내가 결혼했다』로 제2회 세계문학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낸 책으로 장편소설 『새는』과 소설집 『그 여자의 침대』가 있다.

목차소개

동정 없는 세상

심사평
수상작가 인터뷰
수상 소감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