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불링스토리

꿈꾸는 문학 1

한은희 | 키다리 | 2014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네버 불링 스토리(Never bullying story-왕따 없는 이야기)》는 부모의 오랜 불화로 표현언어장애를 앓는 아이와 미혼모의 딸로 태어나 인간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앓는 아이가 ‘왕따’를 넘어서 좌초될 위기에 처한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혼신을 다해 달려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인 두 아이는 가정에서의 고립과 단체 생활에서의 따돌림이라는 이중적 고통을 겪고 있지만, 서로에게서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로 위로하고 힘이 되어 주면서 함께 성장하고 꿈을 펼쳐 나간다.

저자소개

저자 한은희는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에는 소양강 강변에서 모래놀이를 하며 맘껏 뛰어놀았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대구로 이사를 하자 달성공원으로 팔공산으로 쏘다니며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책 읽기, 글쓰기를 좋아해서 늘 활자를 가까이 하며 살았고, 가장 좋아하는 책은 생텍쥐페리의『어린왕자』입니다. 지은 책으로 『분꽃귀걸이』『숲 속의 학 이야기』『그래, 나는 무녀리다』『명성황후 그분을 찾아서』『학교를 폭파하라』『마법의 청소기』들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악몽
■ 주리라는 아이
■ 나 좀 도와줘
■ 나쁜 자식, 내가 가만두나 봐라
■ 잊어버리고만 싶은 기억
■ 보라색 등나무꽃
■ 아이엠스피치
■ 어느 모둠에도 없는 아이
■ 이번에도 주리 승
■ 이제 민물게 따윈 안 키워
■ 생일빵
■ 표현언어장애
■ 부두 인형의 저주
■ Stay hungry, stay foolish
■ Why not me
■ 원 그리고 리
■ 오뚝이 인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