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골칫거리

실버벨 깐깐 여왕의 요정 이야기 1

글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 / 그림 장정윤 | 키다리 | 2017년 03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요정 여왕의 골칫거리』 실버벨 깐깐 여왕의 요정 이야기 시리즈 제1권. 이 책은 실버벨 깐깐 요정 여왕의 대활약을 예고하는 흥미로운 프롤로그이면서, 동시에 요정 여왕이 들려주는 첫 번째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은종 같은 맑고 경쾌한 목소리로 맨날 웃고 떠들고 상냥하던 요정 여왕 실버벨은 ‘참을성 요정, 템퍼’를 놓쳐 버린 날부터 까다롭게 따지고, 꾸짖기 좋아하는 깐깐 여왕이 된다. 거기다 세상 사람들이 더는 요정을 믿지 않아 요정 나라가 사라지게 될 판이며, 요정들은 한갓 토끼로도 변신하지 못하는 처지가 한심하고 화가 나고 또 화가 난다. 결국 실버벨 여왕은 요정 나라를 지키기 위한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은 1849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태어났다. 1854년에 아버지를 여의고 1865년에 온 가족이 미국 테네시 주로 이주했다. 1867년에 어머니마저 세상을 떠나면서 본격적으로 글쓰기에 전념했다. 여성 잡지를 통해 첫 작품을 발표한 이후 1924년에 세상을 떠날 때까지 수많은 동화와 소설, 희곡을 발표했다. 대표작으로 『소공녀』와 『소공자』로 우리에게 더 잘 알려져 있는 『세라 이야기』와 『세드릭 이야기』, 『비밀의 화원』이 있다.

그린이 장정윤은 대학에서 디지털출판학을 공부했고, 꼭두일러스트 교육원에서 그림을 배웠다. 어릴 적 친한 친구이자 항상 의지가 되어 준 그림책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그림을 그리고 있다. 지금까지 그린 책으로 『엄마 아빠는 방송 중』, 『남자 여자』, 『세상에서 가장 멋진 기관차』, 『행복을 꿈꾸는 카카오 농장』 등이 있다.

역자소개

역자 천미나는 1973년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다. 지금은 어린이·청소년책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 『임금님과 호밀빵』, 『아름다운 아이』, 『제인 에어와 여우 그리고 나』, 『사라지는 아이들』, 『고래의 눈』, 『광합성소년』, 『엄마는 해고야』, 『나도 권리가 있어요!』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