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선생 이야기

이상원 | 유페이퍼 | 2014년 1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찰스선생이라는 이름이 암시하는 것처럼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나는 고매하고 격이 높은 인간으로 평가받을 수 있는 인격자로서 자부심을 갖고 강사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한 곳도 찰스선생을 인간적으로 품어주지 못하듯이 이 사회가 인간적으로 고매한 이를 어떻게 버리는가를 천착한 책입니다. 주인공 찰스선생은 열과 성을 다해 학원과 어린 아이들을 사랑하지만 그 사랑에 대해 눈이 뜬 아이는 전체의 절반 정도였다고 나는 기억합니다. 어디까지가 사실인지 궁금해하실 독자분을 위해 밝혀드리는 것은 다 사실이라는 것이지만 일부 맥락에서 조금 진실을 다 드러내지 않고 숨긴 부분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이 책은 성인이나 아동 혹은 중 고등학생들에게 다 읽혀질 수 있지만 특히 학원을 전전하며 고독한 강사의 길을 걷는 수많은 강사분들에게 잠시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쓰여?습니다.

저자소개

저자는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약 10 년간 대기업을 전전하다가 IMF직전 전업을 시도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진학준비를 3년간 했지만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고 쌓은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학원강사의 길을 걸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제1장
제2장
제3장
제4장
제5장
제6장
제7장
제8장
제9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