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파소 레인보우 북클럽 04 - 늑대개 화이트팽

잭 런던 | 을파소 | 2009년 0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추운 북극지방을 배경으로 야성의 모험과 인간과 늑대개의 우정이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아빠 늑대를 스라소니에게 잃고 엄마 개와 함께 인간의 손에서 썰매 개로 사육되던 화이트팽은, 못된 도박사에게 팔려가 잔인한 싸움판을 떠돌게 된다. 그러나 화이트팽은 마음씨 따뜻한 스콧 덕분에 살아나고 그를 새 주인으로 맞게 된다.

저자소개

Jack London
전 세계에 가장 많이 번역 출간된 미국 작가 중 한 명인 잭 런던의 작품들은 8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평단의 홀대에도 불구하고, 미국 문학 사상 가장 대중적인 작가로 손꼽힌다. 연간 1만 통이 넘는 편지를 받는 유명인이자, 전 세계를 여행한 모험가, 스포츠맨, 대중연설자로서도 열정적 삶을 살다 1916년 11월 22일에 마흔 살의 생을 마감했다.

1876년 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존 그리피스 체니(John Grifith Chaney)이다. 의붓아버지 밑에서 자란 잭 런던은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 못한 채 신문 배달, 얼음 배달, 통조림 공장의 직공일을 하면서 가족의 생계를 도왔다. 밑바닥 생활을 통해 교육의 중요성을 깨달은 잭 런던은 19세 때, 고등학교에 들어가, 캘리포니아 대학에 입학하지만, 집안 사정으로 학업을 포기했다.

1897년 알래스카의 클론다이크 지방에서 금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으로 떠났다. 1년 반에 빈손으로 돌아왔지만, 이 때의 경험은 그의 소설의 밑바탕이 되었다. 1904년 러일전쟁 특파원으로 일본군을 따라 조선을 방문하기도 하여, 『잭 런던의 조선 사람 엿보기』라는 책을 출판하기도 했다. 이는 당시의 조선인에 대한 서양인들의 보편적 인식을 살펴볼 수 있는 귀중한 사료로 평가받고 있다. 1905년부터 캘리포니아의 글렌엘런 지역땅을 사들여 농장을 만들면서 사회주의 대신 농촌 공동체 건설을 꿈꾸지만 좌절된다.

짧은 생애 동안 『비포 아담』(1907), 『강철군화』(1908), 『마틴 이든』(1909), 『버닝 데이라이트』(1910), 『달의 계곡』(1913) 등 19편의 장편소설, 500여 편의 논픽션, 200여 편의 단편소설을 창작했다. 그중 『야성이 부르는 소리』, 『바다의 이리』, 『늑대개』는 세계적인 고전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늑대개』는 에단 호크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전 세계에 가장 많이 번역 출간된 미국 작가 중 한 명인 잭 런던의 작품들은 8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평단의 홀대에도 불구하고, 미국 문학 역사상 가장 대중적인 작가로 손꼽힌다. 연간 1만 통이 넘는 편지를 받는 유명인이자, 전 세계를 여행한 모험가, 스포츠맨, 대중연설자로서도 열정적 삶을 살다 지나친 음주와 모르핀 같은 마약의 과도한 사용으로 1916년 11월 22일에 마흔 살의 생을 마감했다.

역자소개

역자 : 이한기
잡지사 기자, 출판사 편집장을 지낸 번역가로 현재는 번역과 글쓰기에만 전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코』, 『인도네시아 명상기행』, 『순애』, 『나를 찾는 셀프 심리학』등이 있다.

목차소개

1부 황야

굶주린 추격자들

암늑대

허기진 울부짖음



2부 야성의 탄생

어금니들의 싸움

늑대 굴

회색 새끼 늑대

세상의 벽

고기의 법칙



3부 황야의 신

불을 만드는 신

굴레

외톨이 늑대

개들의 추적

맹세

굶주림



4부 더욱 강한 신들

같은 얼굴의 적

미친 신

증오의 지배

달라붙는 죽음

패배를 모르는 야성

사랑의 주인



5부 사랑의 신

긴 여행

남부 지방

신의 땅

동족의 부름

꿈꾸는 늑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