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파소 레인보우 북클럽 05 - 슈페사르트 산장

빌헬름 하우프 | 을파소 | 2009년 0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사슴 금화 한 닢의 예언, 차가운 심장, 자이드의 운명 등 슈페사르트 숲 속의 밤을 수놓은 환상적인 이야기들. "이 숲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저 많은 사람들의 소문을 듣지 못했나" 백작 부인에게 드릴 금목걸이를 지니고 슈페사르트 숲을 지나던 금세공사 소년 펠릭스는 도적을 피하기 위해 근처 산장에서 하룻밤 묵게 된다. 길동무인 대장장이와 산장에서 만난 대학생, 마부 등 여행자들은 도적이 쳐들어오는지도 살피고 졸음도 쫓기 위해 서로서로 돌아가며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라비안나이트』를 뛰어넘는 신비로운 이야기들이 슈페사르트 산장을 둘러싼 모험과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근대 동화의 아버지 빌헬름 하우프가 들려주는 최고의 환상동화!

저자소개

저자 : 빌헬름 하우프

독일 낭만주의 시인이자 동화 작가인 빌헬름 하우프는 1802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났다.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생활을 위해 신학과 철학을 공부했지만, 가정교사를 하던 귀족 집안의 후원으로 소망하던 작가의 길을 걷게 된다. 《교양 계층을 위한 아침 신문》이라는 잡지의 편집자로 일하며 동화집을 내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지만 1827년 스물 다섯이라는 나이에 전염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다수의 장·단편 소설, 논문, 시, 그리고 세 권의 동화집 『카라반 이야기』(1826), 『알렉산드리아의 족장과 노예들』(1827), 『슈페사르트 산장』(1827)을 남겼다.





역자 : 김희상

성균관 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철학을 전공하였다. 독일 막시밀리안 대학과 베를린 자유대학에서 독일 관념론을 공부했고, 현재 국내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사자와 권력』, 『우리 안의 히틀러』, 『한 권으로 읽는 셰익스피어』, 『평화: 루이제 린저와 달라이 라마의 대화』 등이 있다.

목차소개

숲 속의 여행자들

사슴 금화 한 닢의 예언

차가운 심장 - 제1부

자이드의 운명

스텐폴의 동굴

차가운 심장 - 제2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