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안개와 함께 왔다

김미진 | 문학에디션뿔 | 2007년 03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6,860원

판매가 6,860원

도서소개

『그녀는 안개와 함께 왔다』는 김미진의 첫 소설집으로 『모짜르트가 살아 있다면』(1995)으로 등단한 후, 13년 만의 뜻 깊은 결실이다. 표제작 「그녀는 안개와 함께 왔다」를 비롯하여, 현실의 미로에 갇힌 한 여자의 불확실한 희망과 정신적 혼돈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7시 오후의 불가사의한 미로」, 끝없이 뭔가를 먹어대면서 망원경으로 남의 모습만 염탐하며 자신만의 세계에 고립된 채로 살아가는 「코끼리 아줌마」, 노상 어디론가 돌진하듯 달려가 머리를 부딪쳐야만 자신의 존재 의미를 발견하는 남자가 등장하는 「춤추는 북어」 등 아홉 편의 중단편을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김미진
서울 출생. 미국 메릴랜드 인스티튜트 칼리지 오브 아트(BFA), 타우슨 주립대학원(MFA)에서 미술 전공. 장편소설 『모짜르트가 살아 있다면』, 『그 여름 정거장...』, 『자전거를 타는 여자』, 『우리는 호텔 캘리포니아로 간다』, 여행 에세이 『로마에서 길을 잃다』, 『히말라야, 눈부신 자유가 있는 곳』, 『유럽배낭 여행기 : 26일간의 여행 스케치』, 어린이를 위한 미술동화 시리즈 등이 있다.

목차소개

7시 오후의 불가사의한 미로
내 마음의 지도책
코끼리 아줌마
새우깡 공주
작은 섬 하나
이놈의 궁금증
그녀는 안개와 함께 왔다
15분의 명성
춤추는 북어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