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떼가 나왔다

안보윤 | 문학동네 | 2005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800원

전자책 정가 6,200원

판매가 6,200원

도서소개

역량있고 패기 넘치는 신인작가를 발굴해 온 `문학동네작가상`이 제 10회 당선작으로 안보윤 장편소설 『악어떼가 나왔다』를 선보였다. 이 소설은 각각 독립된 네 개의 이야기들이 다시 하나로 엮이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내용을 보면 얼핏 끔찍하게 보이지만, 작품 곳곳에서 실소를 머금을 수 있게 한다. 더없이 끔찍한 상황들은 모두 가공의 현실이지만, 지금의 현실이 그보다 낫다고 자신할 수는 없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이들은 사라지고 있고, 누군가는 생계를 위해 생선비늘을 벗겨내며, 또 누군가는 전혀 뜻하지 않게 살인을 저지를 테고, 외모로 인한 비관때문에 자살을 감행하는 사람도 한 둘이 아닐 것이다. 전혀 있을 법하지 않은 현실, 낯선 인물들을 살아 움직이게 하고, 그들로 하여금 오늘을 돌아보게 한다.

저자소개

1981년 인천 출생으로, 명지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문예창작학과 재학 중이다. 2005년 장편소설 『악어떼가 나왔다』로 제10회 〈문학동네 작가상〉을 수상하며 등단했다. 2009년 장편소설 『오즈의 닥터』로 제1회 〈자음과모음 문학상〉을 수상했다. YES24에서 「질주하는 검은 혀」를 연재하기도 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1. 실종 2. 열대어의 무덤 3. 늪지대에 선 사람들 4. 악어떼가 나왔다 수상소감 심사평 수상작가 인터뷰 : 미스, 모호로비치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