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쪽으로 가라

김소진 | 문학동네 | 2002년 07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고난의 시대를 살아온 서민들의 삶의 애환을 절실하고도 아름다운 문체로 생생히 그려낸 소설을 통해 일상의 각질을 깨고 존재의 본질, 삶의 진실과 대면하게 한다는 평가를 받는 김소진 전집 中 4, 5 페이지 분량의 짧은 소설들을 묶었다. 많지 않은 분량 속에서 삶의 아이러니를 포착해낸 재치있는 스토리들이 마치 스냅사진 앨범을 연상시킨다.

저자소개

저자: 김소진 소개 : 1963년 강원도 철원에서 태어나 서울대 영문과 졸업하였다. 1991년 「경향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쥐잡기`가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한겨레신문사에서 기자로 재직했으며, 제4회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수상했다. 1997년 35세의 나이에 생을 마쳤다. 지은 책으로 소설집 , , 과 장편소설 등이 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민물고기 전시회 꼽추의 사랑 나비꿈 떠도는 자의 편지 심야의 노크 소리 메밀묵 써는 소리 하루에 네 번은 죽은 남자 불나방과 하루살이 지금은 처리중 타는 목마름으로 신(新) 파우스트 서일록과 샤일록 오래 묵은 매실주 제자리 찾기의 방식 살찐 강아지 한 마리 달팽이 사랑 사이다병 속의 연가 눈이 오는 밤 추억은 아름다워라 다시 쓰는 날개 지붕 위의 남자 2 짜라투스트라는 말하지 않았다 법대로 황혼빛에 물들어 말 못하게 하는 사회 카파와 비카파 외상 죽음 오촌 당숙은 못 말려 닭다리 벌벌벌 한솥밥 정식 소문의 꼬리 음해(陰害) 잠고대 별곡 아빠, 내 사랑! 빌린 장미꽃 누가 용의 꼬리를... 바람 부는 쪽으로 가라 아내여, 아내여 보물찾기 목련? 그늘 아해 종이비행기 김칫국 맨발로 뛰어라 홀로서기 맹대리는 없다 상전 길들이기 게임의 법칙 완벽한 알리바이 살아남기 대역인간(代役人間) 화장실에 대한 명상 뱀술 신(新) 노비문서 한줌의 믿음 세상에서 제일 비싼 팬츠 홍보(弘報)가 기가막혀 내 사랑 또또 칼 맹대리는 왜 짖는가 가망 있습니까? 마음속의 도둑 아래층 여자 토할 때는 아름답게 암내를 풍기는 사내 사랑이 넘치나이다 작가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