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웹플레너-제1권 모바일홈페이지란?

장용준 | 인비컴 | 2015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스마트폰 시대에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검색하는 비율이 PC에서 검색하는 비율을 뛰어 넘고 있다. 모바일홈페이지는 PC용 홈페이지 제작보다 간단하며 비용도 아주 적게 들여 제작할 수 있다. 누구나 기본적인 교육을 이수한다면 “모바일웹플레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에이젼시 사업을 할 수 있고 모바일홈페이지 제작 에이젼시 사업체에 취업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웹플레너는 모바일솔루션 업체의 지원을 받아 부가서비스 사업이 가능하며 평생 IT 사업의 선구자로서 성장이 가능한 직업이기도 하다. 컴퓨터 자판을 사용할 수만 있어도 모바일웹플레너 과정을 안내하는 대로 따라하게 되면 모바일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전권 7권으로 나뉜 모바일웹플레너는 아래와 같이 각권별로 구성되어 있다. 제1권 모바일홈페이지란 무엇이지에 대해 설명하고 모바일홈페이지의 현주소와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의 비전 등을 보여준다. 제2권 블루웹의 쿠킹엠에 대해 기술하고 쿠킹엠으로 기업형 모바일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제3권 쿠킹엠으로 가게형 모바일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기술한다. 제4권 쿠킹엠으로 모바일쇼핑몰 만드는 방법을 소개. 제5권 네이버의 모두(modoo)로 모바일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소개. 제6권 모바일 마케팅을 소개하며 검색엔진 등록하기와 키워드 도구 사용법 등에 대해 소개한다. 제7권 모바일홈페이지의 필요성과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소개하고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 수익프로세스와 자격시험 예상 문제를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자영업 컨설턴트-중소기업청 현) 사단법인 한국인터넷비즈니스교육협회 부회장 현) 모바일홈페이지 제작관리사 자격 검정 위원장 현) 동대문 비즈니스센터 창업보육실 전임 컨설턴트 현) SBA 하이서울창업스쿨 전문위원 현) SBA 장년창업프로젝트 창업코치 현) 시니어창업스쿨 쇼핑몰 강사 현) 이비즈아카데미 강사 저서 매출두배로 올리는 쇼핑몰 사입의 기술(2006 이비즈북스) 파워딜러 G마켓 급소공략(2007 이비즈북스) 돈되는 오픈마켓 실무지침서(2008 영진닷컴) 파워딜러 G마켓 마스터플랜(2011 이비즈북스) 한국오픈마켓 표준교안(2011 창업학회) 생초보가 꼭 알아야 할 쇼핑몰 사입의 기술(2012 이비즈북스) 글로벌셀러 2급자격 지도서(2003 도서출판 한수)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속표지
차례
모바일홈페이지란?
모바일홈페이지의 현주소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의 비전
모바일홈페이지의 필요성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란?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 자격증
모바일홈페이지제작관리사 수익프로세스
저자의 관련 저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