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 미니 모질게 토익 LC 실전문제

김정훈 | 21세기북스 | 2008년 10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모질게 토익에만 있는 중ㆍ고급자용 토익 실전문제집, 이제 미니사이즈로! 『미니 모질게 토익 LC 실전문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미니 모질게 토익 시리즈의 7번째 책으로 800점 이상의 중ㆍ고급 수험생들을 염두에 두고 기획된 토익 LC 고득점 공략 실전문제집 (LC 모의고사 3회분 수록)이다. 기존의 토익 문제집처럼 답이 훤히 보이는 문제가 아니라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 수험생들이 자주 실수하는 문제로만 묶어 만점을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RC 고득점 공략 고민을 해결해줄 [미니 모질게 토익 RC 실전문제]도 곧 출간될 예정이다. 『미니 모질게 토익 LC 실전문제』는 800점 이상 중ㆍ고급 수준의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것으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 수험생들이 자주 실수하는 문제로만 묶어 중급에서 고급으로 가지 못하고 점수 정체를 겪는 학생들의 탈출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Part 2, 3, 4 의 문제들에 질문 유형을 각각 표시하여 학습자가 LC 영역에서 취약한 파트와 질문 유형이 어떤 것인지 한눈에 파악하기 쉽도록 하였다. 토익 만점 또는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 수험생들이 실제보다 난이도 높은 실전문제로 연습을 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지문에 나온 어휘 및 표현의 단순한 의미 제시가 아니라, 그 의미의 유래와 파생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여 단어의 뜻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의미를 가진 단어가 특정 파트에서 자주 쓰이는 의미와 그 쓰임새를 제시하였다.

저자소개

저자 : 김정훈 현재 이익훈 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드림토익 종합반을 강의하고 있다. 네이버 까페 드림토익 운영자(cafe.naver.com/edreamtoeic)이자 EBS(한국교육방송공사) TOEIC 대표강사이다. 월간지 `Cyndi the Perky`선정 `입소문 난 명강사`이며 현재 EBS 정기토익 TOEIC 예상문제풀이 강의와 ebslang.co.kr 모질게 토익 900 RC 동영상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토익 손자병법 시리즈』『The TOEIC STORY 시리즈』『시나공 모의고사 1회분 3권』이 있다. 저자 : 블레어 현재 이익훈 어학원에서 토익 LC를 강의하고 있다. 한국 최초의 브로드웨이 출신 토익 LC 강사이며 EBS TV `Korean Culture` 주연 배우이자, `끝장토익`을 방송하고 있다. EBS `Speaking Test TOSEL`, `Start Up TOEIC`를 동영상 강의하고 있고 EBS `블레어의 Speaking Toeic` 동영상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TOEIC in Califonia LC』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특징 - 고득점을 위한 마무리 실전문제집 - 전략 - 990 만점을 위한 Part별 백전백승 완벽 전략 - Actual Test 01 Actual Test 02 Actual Test 03 Actual Test 01 Answers Actual Test 02 Answers Actual Test 03 Answer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