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DGIST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 편집국 | 베리타스알파 | 2018년 07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eBook <2019 DGIST 가는 길>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2019 수시를 겨냥해 발행한 별지특집을 eBook 형태로 가공한 것입니다.

2019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베리타스알파가 수시특집 대학으로 선정한 DGIST는 이공계특성화대학입니다. 특별법에 의해 설립된 과기부 소속 과학기술원의 학부과정으로, 일반대학이 교육기관인 반면 GIST대학은 교육연구기관입니다. 일반대학과 달리 수시6회제한에서 벗어나고, 수시에서 합격했다 하더라도 정시지원이 가능해 수험생 입장에선 ‘히든카드’ 역할을 합니다. 과기부의 전폭지원으로 시설 교수역량 등 교육환경에 있어 일반대학의 추종을 불가하는 특징도 있습니다

DGIST는 국내최초로 무학과 단일학부 선발을 도입한 대학으로 올해도 무학과 선발을 이어갑니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기초학부 210명 내외의 전형구조를 유지하고 일반 학교장추천 고른기회 특기자전형도 지난해와 같은 전형방법을 이어가면서 대입안정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기자의 경우 지원자격에서 출신 고교 유형을 제한하지 않아 문호를 활짝 열어젖히고 있다는 점이 일반고 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간된 베리타스알파 수시특집 eBook <2019 DGIST 가는 길>은 요강을 뜯어보는 데 더해 지난해 면접 기출 풀이와 면접 조언도 함께 담아 수시 대비에 있어 가장 실질적인 가이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가 맥락을 살펴 한눈에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한 특징입니다.

상위대학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베리타스알파의 2019 수시특집 시리즈가 수험생활과 학생지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수시 95.5%, 210명 모집‘융합교육 선봉’ 무학과 단일학부 선발

서류 면접 합불사례로 살펴보는 2019 DGIST 가는 길

최지웅 DGIST 입학처장 “2019 DGIST 정시 면접 폐지.. 부담완화 취지”

2019 DGIST 학업역량평가 구술면접 기출풀이

3년간 입결로 따져 본 2019 DGIST 가는 길

DGIST 교육철학 꽃 피우는 학부공동연구프로그램 UGRP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