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클럽 TOEFL Writing

이정훈 | ㈜소리클럽 | 2003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2,000원

전자책 정가 9,400원

판매가 9,400원

도서소개

한국의 영어 학습자들을 위한 최적의 토플 라이팅 학습서!! 한국의 영어 학습자들에게 영어로 글쓰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는 영어로 글을 쓰는 훈련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데 원인이 있다. 그렇기에 토플 시험을 보려는 학습자들에게 에세이 라이팅을 준비하기란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다. 토플 라이팅을 준비하는 한국 학생들의 공통적인 고민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이 떠오르지 않을뿐더러 영어 라이팅을 풀어갈 문장 구성력이 유난히 약하다. 2. Toefl Essay Writing의 요령이 현저하게 부족하다. 3. 어떤 문장이 좋은 영어 문장인지에 대한 판단력과 감각이 떨어진다. 4. Toefl Essay Writing에 어떤 문제가 나올지 예상하기 힘들다. 은 한국 학생들에게 최대의 골칫거리인 이러한 문제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지름길을 제시한다. 우선, 은 소리클럽이 그동안 축적해 온 소리영어의 원리를 100%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즉, 영어 쓰기를 전개해 나가는 데 필수적인 표현 131개를 쉽게 외울 수 있도록 소리자료를 만들어 학습자들에게 적어도 토플 라이팅에서 Expression 문제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주었다. 이러한 Expression들을 활용하여 토플 라이팅을 제대로 써나갈 수 있도록 Outlining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과정을 거치면 학습자들은 시험을 보는 순간, 토플 라이팅의 뼈대를 어떻게 세워야 할지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그려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진정으로 좋고 올바른 영어 문장이 무엇인지를 판단할 수 있게 해주는 채점자의 라이팅 첨삭 지도를 실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영문 라이팅에서의 고급 감각을 익힐 수 있으며, 고득점을 향한 길에 청신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토플 라이팅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별 Outline을 모아놓았다. 이는 학습자들이 시험 직전의 황금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최고의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본 전자책에는 음원파일이나 음원듣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자소개

소리클럽연구실 : '소리 영어' '표현 영어'와 '소리 클럽'을 통한 영어 교육의 정상화를 위해 저자는 현재 새로운 영어 학습 모델인 소리클럽 활동을 진행하고 있고, 정기적으로 소리클럽센터와 한겨레문화센터에서 '영어로 하는 영어 수업' 강좌를 비롯해서 'PRESENTATION' 프로그램, 'ESSAY WRITING' 강좌, 'INTERVIEW'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생과 직장인에게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정훈 : 1982년 고려대 사학과에 입학, 고려대 삼민투 위원장을 지냈다. 1990년대 들어 호주 국립 대학교와 런던 대학교에서 아시아 지역학을 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 과정에서 몸으로 경험한 한국의 영어학습 방법의 오류와 잘못을 비판하고, 그 대안으로서 새로운 영어 학습의 패러다임인 '소리 영어, 영어 클럽'을 제시한다. '소리 영어'와 '소리 클럽'을 통한 영어 교육의 정상화를 위해, 저자는 소리클럽 학습센터를 만들어서 클럽 활동 및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을 현재 진행하고 있고, 그곳에서의 성과를 인터넷 홈페이지 www.soriclub.com에 지속적으로 보고하고 있다. , 등의 저서가 있다.

목차소개

Part Ⅰ introduction Chapter 01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일반 서술부 Chapter 02. 다른 주장을 처음부터 반박한다: 일반 서술부 Chapter 03. 일반 사람들과 다른 주장을 한다: 논제 서술부 Chapter 04. 일반 사람들과 같은 의견이다: 논제 서술부 Chapter 05. I 는 피할수록 좋다: 논제 서술부 Chapter 06. 묻고 답하며 주장을 제시한다: 논제 서술부 Chapter 07. 본론의 내용을 암시한다: 논제 서술부 Part Ⅱ Body Chapter 08. 논거를 순서대로 나열한다 Chapter 09. 예나 증거를 제시한다 Chapter 10. 원인이나 이유를 밝힌다 Chapter 11. 논거를 좀더 상세하게 설명한다 Chapter 12. 결과를 제시한다 Chapter 13. 차이점을 강조한다 Chapter 14. 비슷한 점을 들어 설명한다 Chapter 15. 문제를 제기한다 Chapter 16.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Chapter 17. 주요한 쟁점을 부각시킨다 Chapter 18. 두 가지를 비교한다 Chapter 19. 다른 사람의 의견을 제시한다 Chapter 20. 권위 있는 사람의 말이나 특정 사실을 인용한다 Chapter 21. 일반적인 사실이나 현상을 제시한다 Chapter 22. 논거를 강조한다 Chapter 23. 어떤 사실이나 현상을 분류해서 설명한다 Chapter 24. 수치를 인용한다 Chapter 25. 자신만의 시각을 제시한다 Part Ⅲ Conclusion Chapter 26. 요약하여 결론을 내린다 Chapter 27. 서론의 주장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Essential Outlines A. 동의 여부를 묻는 문제 B. 주어진 선택 사항 중 선호를 밝히는 문제 C. 설명 혹은 묘사를 요구하는 문제 D. 기타 유형 (대조, 비교, 가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