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딕 일본어 회화

.Enjc 스터디 | 랭컴 | 2008년 06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일본어 초급 수준을 마친 학습자가 일본어 회화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꾸몄다. 주제별로 일상생활, 일.학습, 사건.사고, 여가, 지역사회, 대화의 기능 등 6개의 PART와 상황별로 38개의 Unit으로 구분하였다. 일본 현지에서 활용되는 구어적인 표현을 일본어 전문가와 현지인과의 공동 집필로 사용 빈도의 우선순위를 적용하였으며, 더불어 남자가 쓰는 표현과 여자가 쓰는 표현을 별도로 구분하여 표기하였다.

각 회화 표현에서 이해가 필요한 곳에 어법과 문형, 그리고 활용 단어를 간략하게 소개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미니 해설을 두었다. 대화의 응용이 요구되는 회화표현에서는 질문과 답변 형식을 두어 실제로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였다.

각종 질의.응답의 유형에 따라 어디에서든 누구라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단문 위로로 구성한 일본어 회화사전이다.

저자소개

저자: Enjc 스터디
소개 : LanCom에서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English, Japanese, Chinese] 교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집필하는 어학 스터디[Study] 그룹으로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 자기 분야에서 현장강의와 교재저술 경험을 살려 독자 여러분께 최고의 어학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목차소개

PART 01 일상생활에 관한 표현
인사 / 기상과 취침 / 집안일 / 식사 / 쇼핑 / 가계 / 주거 / 미용과 건강 / 패션 / 교통수단 / 통신수단 / 애완동물 / 자연

PART 02 일과 학습에 관한 표현
회사 / 학교 / 술자리

PART 03 사건과 사고에 관한 표현
휴가 / 관혼상제 / 사고와 말다툼 / 병원 / 연애

PART 04 여가에 관한 표현
취미와 오락 / 스포츠 / 문화시설 / 여행

PART 05 지역사회에 관한 표현
공공시설 / 사회문제

PART 06 대화를 위한 기능표현
대화의 촉진 / 감정표현 / 마음의 표현 / 사물과 사람의 묘사 / 의논 / 의견 / 질문 / 제안 / 부탁 / 알림 / 주의와 명령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