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수리별 암호 - 낮은 학년을 위한 SF 수학 동화

임채영 그림-김방실 | 가교출판 | 2006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아름다운 호수 마을에 살고 있는 남매 아라와 동자는 소중한 물을 구해 자신이 살고 있는 수리별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찾아온 마루를 만납니다. 해가 지기 전에 마을에 숨겨진 수리별 수정 조각들을 찾아 암호를 풀어야 하는 상황. 아라와 동자, 마루는 그 암호가 수학 문제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저자소개

1965년 대전 출생으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문예창작학과를 졸업. 1995년 장편소설 『바다, 그 얼어붙은 시간』을 발표했으며, 2000년 장편소설 『남자의 전설』, 2001년 장편소설 『진실』을 펴냈다. 현재 특별한 사랑을 소재로 한 장편소설을 집필 중에 있다.

목차소개

아침 등굣길 우주선을 타고 온 아이 수리별을 구해줘! 왜 하필 수학이야? 첫 번째 : 빵집 아저씨와 도형 빵집문을 열어라 케이크 상자 쌓기 두 번째 : +-×÷의 함정 벽 속으로 사라진 사람 꽃밭과 위험한 늪 이상한 계단 세 번째 : 수리사의 소나무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집 문제를 잊어버렸다고요? 네 번째 : 끊어진 다리의 비밀 걷는 다리와 건너는 다리 표석이 준 실마리 다섯 번째 : 아름다운 숫자들 수도원의 스테인드 글라스 창에 숨겨진 숫자들 마지막 기회 우리가 해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