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사이언스-02 구멍에서 발견한 과학(체험판)

김형자 | 갤리온 | 2007년 1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어린아이와 같은 호기심과 과학자의 명쾌한 시선으로, 정서적으로 친숙하지만, 설명하기엔 너무나 낯선, 우리 주변의 사물과 현상을 집중 해부해보는, 지식충전 교양도서 시리즈 『시크릿 사이언스 시리즈 2』. 똥구멍과 블랙홀, 맨홀과 바늘구멍 등 세상의 모든 구멍엔 과학이 숨어 있음을 증명한다. 그리고 자신이 그랬듯 사람들이 저마다 관심이 가는 사물을 관찰하고, 그것에 관해 질문하고, 생각하고, 상상하는 소리들로 이 세상이 떠들썩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저자소개

현재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과학칼럼니스트이다. 청소년들이 일상적인 소재 속에서 쉽게 과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연구해 왔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한국산업기술재단 등의 기관에서 발행하는 저널에 기고하고 있으며, 『주간조선』, 『월간중앙』, 『시사저널』 등의 매체에 과학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청소년 과학 잡지 『Newton』의 편집장을 지냈으며,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에디터로 많은 대중 과학 교양서를 기획, 편집하였다. 여러 대학의 학보와 학습지, 대학입시, 기업체 사보 등에 과학에 관한 글을 많이 썼다.

『구멍에서 발견한 과학』, 『똥으로 해결한 과학』, 『과학에 둘러싸인 하루』. 『한국을 빛낸 과학자들』, 『지구의 비밀』, 『너랑 나랑 짝꿍 할래?』, 『풀벌레의 한 살이』, 『네가 있어 내가 좋아』, 『수탉은 왜 새벽마다 울까요?』, 『KBS과학카페 1,2』『한국을 빛낸 과학자들』, 『김형자의 과학이야기』 『남과 여의 과학』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