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임신 두려움 없는 출산

임진숙 | eStory | 2012년 09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32명의 전문의와 11명의 전문가가 꼼꼼하게 감수한 임산부의 필독서!

임신은 행복하게, 출산은 두려움 없이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가이드북 『행복한 임신 두려움 없는 출산』. 이 책은 생명이 잉태되는 순간부터 태교, 산전 관리, 진통과 분만, 산후조리 요령과 산후 트러블 대처법까지 임산부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담고 있는 의학 정보 서적이다. 임신 출산 잡지 프리랜서로 일하던 저자가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산부인과 전문의들을 만나 인터뷰하고 두꺼운 산과학책과 논문을 뒤적이며 쓴 글들을 한데 모았다. 다양한 증상과 원인, 해결책을 깊이 있게 속속들이 풀어낸 실용서. 원고마다 각 분야 전문의와 전문가가 내용을 감수한 것도 이 책의 큰 장점이다.


출판사 서평

부부가 함께 읽어야 좋은 책!

『행복한 임신 두려움 없는 출산』은 부부가 함께 읽어야 좋은 책이다. 임산부의 신체 변화와 정서 변화를 이해하려면 남편도 임신 출산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한다. ‘남편과 아내, 둘이서 만든 아기! 같이 낳고 같이 키우자.’는 말이 백번 옳다. 이 책에는 단순한 의학 정보만이 아니라 임신 출산에 얽힌 풍속사까지 573쪽 분량의 방대한 정보가 실려 있다. 특히 장애 여성들을 위한 임신 출산 정보는 다른 책에서 볼 수 없는 내용이다. 또 마지막 ‘신생아 신체 탐험’ 페이지에는 갓 태어난 아기의 신체 특징을 알아보기 쉽게 정리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엄마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나서 행복하게 임신하고, 분만 메커니즘을 익혀 두려움 없이 출산을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소개

글 임진숙
고려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프리랜서로 활동했다. [샘이깊은물]을 비롯해 [가정조선], [Feel], [앙쥬] 등 10여 년간 여러 매체에 글을 썼으며 현재는 단행본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수많은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듣는 것이 곧 인생 공부였다. 임신 출산 기사를 쓸 때 국내에서 손꼽히는 산부인과 의사들과 관련 전문가들을 인터뷰하며 의학 지식을 얻었고 생명의 경이로움을 배웠다. 그 소중한 정보들을 모아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쓴 책으로는 [천 가지 이야기가 있는 나라 인도네시아], [발리홀릭 신들의 섬에서 노닐다], 옮긴 책으로는 [공주님의 달], [세잔과 사과를 닮은 아이] 등이 있다.


그림 유하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어릴 적부터 그림 그리는 게 마냥 좋았다. 어쩌면 그림을 통해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연이 즐거워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는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 즐거움이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꿈꾸는 일러스트레이터이고 싶다. 주요 작품으로는 인천공항 Annual Report, Samoo 캘린더, 이화여대 탬플릿, [빨강 머리 앤], 소설책 표지 [神秘]와 [차랑, 왕을 움직인 소녀] 등이 있다. http://yuhaillust.com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