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좁은 여자가 아름답다

이선규 | 느낌이있는책 | 2004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여성 전문 비뇨기과 전문의 `이선규`가 집필한 유쾌한 성의학 에세이. 통속화 되고 저속한 성 담론을 일축시키며, 오늘날 나와 우리 주변에서 벌어지는 섹스 코드와 섹스채널들을 여성의 입장서 풀어낸 책이다. 저자는 여성이 미덕으로 알고 지켜왔던 `수동성`에서 탈피할 것을 강조하며, 여성이 남성의 성 심리를 정확히 파악하여 자신의 성을 고귀하게 만들어나가는 방법에 대한 생생한 조언들을 들려주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이선규 의학박사, 비뇨기과 전문의로 현재 유로탑 비뇨기과 의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인천기독병원 비뇨기과 과장을 역임하였다. 저서로는 「알라딘의 램프는 없다」가 있다.

목차소개

1장 암탉이 울면 밤이 즐겁다 그놈은 변태였다 그이는 왜 밤마다 거길 들어가고 싶어 안달일까? 머슴애들은 정말 그렇게 참기 힘들까? 나 홀로 섹스는 맛있다? 스와핑을 꿈꾸는 발칙한 이브들 성감을 높여주는 케겔 운동 근친상간, 왜 안 되는데요? 바이섹슈얼 애첩의 질투 현명한 부부싸움 요령 여기선 어때? 능동적인 여성의 섹스 섹스는 재미없다 퇴폐적인 성 문화, 원조교제 2장 오르가슴이 아니면 덤비지 말라 비뇨기과로 가세요, 산부인과 말고요 골반 근육이 약해졌을 때 평생 한 번도 경험 못할 수 있는 오르가슴 아마 난 석녀인가 봐요 처녀성과 첫 경험 여자도 사정을 할까? 모르는 것은 병이다 영원한 몸짱 신드롬 남편도 가끔 섹시해 보인다 솥을 미리 달구면 음식이 맛있다? 왜 임신은 여자만 멍드나? 준비된 남자에겐 여자가 꼬인다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 남편이 의심스러워요 3장 여자는 온몸이 성감대다 헤어와 애무 입은 제2의 성기 여성만의 특권 유방 비너스의 언덕 남자들은 모르는 대음순 · 소음순 여성의 꽃 클리토리스 영원한 안식처, 질 진품명품 섹스의 원리 신혼 초 섹스, 중년기 섹스 즐거운 성생활 가로막는 몇 가지 편견들 성욕과 식욕 4장 여자들이여, 섹스를 즐겨라 결혼은 미친 짓이다 그 여자의 몸값 여자는 북어다 몸 따로 마음 따로? 못생긴 여자의 섹스 속 좁은 여자가 명품이다? 와인 한 잔과 비너스의 허리끈 카사노바와 하룻밤 자고 싶어요 여성의 부끄러움은 성기의 열등감이다 섹스 공포증, 섹스 밝힘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