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자 2

박태갑 | 스마트인 | 2016년 11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희생자는 사회사업가, 대학교수, 국회의원. 이들은 비리에 연루되어 검찰의 조사를 받던 중 라이플에 의한 저격으로 숨진다. 저격 거리는 대략 500여 미터 이상의 장거리. 범인은 고도로 훈련된 저격수라는 추측만 남기고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 가는데…….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조직된 특별수사본부는 사회를 불안과 혼돈에 빠뜨려 종말론을 실현시키고자 한 이들의 정체를 포착하고 그들의 검거를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소설의 배경은 사이비 종교의 종말론이 횡행하는 세기말이다. 소설은 줄곧 인간의 역할에 주목한다. 세상을 이기심과 불신이 팽배한 사회로 만드는 존재도 인간이요, 세상의 종말을 획책하는 존재도 인간이다. 그리고 이를 저지하고 세상을 함께 살아가는 선한 공동체로 만드는 존재 역시 인간이다. 결국 인간이 세상을 지옥으로도 천국으로도 만들어 간다는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박태갑
경남 진주 출생(1967년)이다. 진주신문 가을문예 소설 ‘가작’ 수상(1998년)을 했다. 경남소설가협회, 경남작가회의, 진주작가회의, 진주문인협회 등에서 활동했고, 현재 진주시청 근무중이다

목차소개

제11장 탐문수사
제12장 슬픈 연가
제13장 세무공무원
제14장 소환 조사
제15장 옛사랑의 그림자
제16장 몽상과 공상
제17장 여배우 피격
제18장 오해한 사랑
제19장 사자(死者)의 부활
제20장 밀항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