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정글

애비 | 푸른나무 | 2005년 09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4,750원

판매가 4,750원

도서소개

『크리스핀』으로 뉴베리 상을 수상한 동화 작가 애비의 또 다른 화제작『도시의 정글』이 출간됐다.『도시의 정글』은 보스톤 글로브 호른 대상 수상작으로, 진정한 자유를 위해 하나가 되어 강자에 맞서는 약자들의 용기와 희망이 담긴 이야기이다. 숲 속 시냇가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던 황금 쥐, 돼지풀은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길을 떠난다. 기차를 타고 도시로 향하는 돼지풀은 앞으로 그에게 닥칠 운명의 순간을 모른 채 마냥 꿈에 부풀어 있다. 그런데, 돼지풀이 도착한 도시는 다름 아닌 `좋폭`의 대장 은털이 지배하는 고양이들의 도시였다.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은털의 습격을 받은 돼지풀. 과연, 도시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의 고양이와 생쥐는 강자와 약자로 쫓고 쫓기는 대결을 펼치지만 실제로는 인간 세계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다. 강한 자가 세상을 지배하는 힘의 논리에 맞서 용감하게 싸우는 생쥐들의 모습은, 어린이들에게 세상에 당당히 맞서 싸워나갈 수 있는 용기와 도전 의식을 심어준다.

저자소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70여 종의 작품을 썼다. 많은 작품이 좋은 책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으며, 특히 『크리스핀(Crispin)』으로 미국 청소년 도서 최고 권위 대상인 뉴베리상을 받는 등 세 번의 뉴베리상을 수상했다. `어두운 숲속에서` 시리즈로 소개되는 이번 작품들은 원제명이 『파피』『파리와 라이』『레그위드』『에레스의 생일』로 이 중 『파피』와 『레그위드』는 `보스톤 글로브-호른 북스 어워드` 상을 수상하였다.

목차소개

넒은 세상으로 유익한 충고 은털의 분노 도시로 오다 새로운 친구 `좋폭`본부 자유를 찾아서 치즈 클럽 습격 도시의 미로 생명의 은인 복수의 기회 두 가지 선택 앞에서 돼지풀의 결심 쓰레기 더미에 갇히다 기발한 아이디어 소녀의 오해 계획을 세우다 의심 대청소 두 친구의 목숨 정보를 제공하다 창립 기념 파티 하수구에서 용기 불길한 예감 작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