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밭에서 찾은 선물

애비 | 푸른나무 | 2006년 03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뉴베리상 수상작가 `애비`의 어두운 숲 시리즈 네 번째 책이다. 숲에 살고 있는 늙은 호저 침털이 어미를 잃게 된 새끼 여우들을 우연히 만나, 위험천만한 덫으로부터 새끼들을 보호해주는 우정과 모험 이야기. 생긴 것도, 먹는 것도 전혀 다른 호저와 여우가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 준다. 어두운 숲 속, 썩은 통나무 속에서 혼자 살고 있는 늙은 호저 침털은 평소와 다름없는 아침을 맞는다. 딱 한가지 특별한 것이 있다면 그 날이 바로 침털의 생일이라는 것. 스스로를 축하하기 위해 소금을 찾아나선 침털은 덫에 걸린 어미 여우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새끼들을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저자소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70여 종의 작품을 쓴 애비는 좋은 작품으로 많은 상을 받았으며, 특히 『크리스핀』으로 미국 청소년 도서 부문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뉴베리상을 수상했다. `어두운 숲속에서` 시리즈로 소개되는 이번 작품들은 원제명이 『파피』, 『파피와 라이』, 『레그위드』, 『에레스의 생일』로 이 중 『파피』와 『레그위드』는 `보스톤 글로브-호른 북스 어워드` 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그의 저서로 『펄루, 세상을 바꾸다』, 『달팽이는 왜 길을 떠났을까』등이 있다.

목차소개

특별한 날 침털, 결심하다 마티의 철칙 소금을 찾아서 오두막의 사냥꾼들 흔들리는 침털 약속 여우 굴을 찾아서 첫 만남 어미 여우의 유언 작전 실패 또 다른 둥지 의문 채식주의자, 침털 사고뭉치 사냥 촐싹이의 눈물 다시 돌아온 침털 비상식량 창고 아빠 여우, 멋쟁이 사라진 행복 멋쟁이 대 침털 작별 인사 다시 소금을 향하여 최후의 일격 철망 속으로 침털의 생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