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없이 완전한 연애_엔블록환상특급003

윰밍 | 엔블록 | 2015년 04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로봇 여자와 완벽한 연애,
시간역행 초능력소녀와 늑대인간의 대결,
육식에 반대하는 동물들의 반란 등

무한상상과 환상의 극한 실험!
제1회 엔블록환상특급 공모전 당선작품집

-한없이 완전한 연애
인간들로부터 유기된 로봇들을 돌봐주는 유기로로봇센터에 자원봉사를 다니던 태완은 여자 유기로봇인 은수를 알게 되고 사랑에 빠지고 만다. 인간 남자인 태완과 유기체로봇인 은수는 인간들 간의 사랑보다 훨씬 완벽에 가까운 연애를 하게 된다...

-8월 고기혁명
“곧 고기혁명이 일어날 겁니다. 동물들이 신음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쑥덕거리며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자신들을 잔인하게 사육하여 잡아먹는 인간에 대해 반란을 일으킬 겁니다. 제가 다 엿들었어요. 육식을 고집하는 인간은 처형당할 겁니다.” 환자 세호는 갑자기 이렇게 말한다. 정신과 의사인 육식주의자 한샘은 곧 동물들의 혁명이 닥칠 징조에 불안하다.

-늑대와 춤을
8월 중순 칠판에 ‘ㅎㅇ’이라는 이상한 기호를 누가 써놓으면서 끔찍한 사건은 시작되었다. 평온한 마을 학생들이 낯선 괴물에게 당한 것처럼 처참하게 죽어가고 있다. 무당집 딸인 호안은 자신의 특별한 능력으로 전학생 한유에게서 뿜어지는 이상한 기운을 알아챈다. 그리고 그녀에겐 죽음이 닥쳤을 때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호안은 친구 아이들을 살릴 수 있을까.

저자소개

윰밍
에코 세대의 마지막 기수로 태어났다. 아침은 못 먹어도 그 시간에 늦잠은 잔다. 바쁘게 사는 사람들을 동경하는 한편, 세상의 균형을 맞추겠다는 야심찬 각오로 게으른 삶을 지향하고 있다. ‘한없이 완전한 연애’로 제1회 엔블록환상특급 공모전에 당선되었다.

목차소개

한없이 완전한 연애
8월 고기혁명
늑대와 춤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