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인간관계를 위한 30가지 이야기-지혜와 감정균형

폐란 라몬 코르테스 | 프리윌출판사 | 2014년 11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스페인에서 커뮤니케이터학과 교수로, 그리고 상담사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페란 라몬 코르데스가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떤 행동들이 가정에서나 사회에서 견고한 인간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되고, 어떤 행동들이 인간관계를 위기에 빠뜨리는지를 설명해준다. 또한 어떻게 해야 인간관계를 회복할 수 있고 지속시킬 수 있는지 그 해법을 [지혜와 감정균형]이라는 코멘트로 제시해준다. 저자는 서문에서 ‘인간관계는 생성되고 파괴되면서 우리를 변화시킨다. 만일 우리가 인간관계를 잘 이끌어갈 결연한 의지를 가지고 있고, 또 그렇게 하기 위해 필요한 행위를 하면 인간관계는 반드시 보상이 주어진다. 하지만 인간관계를 돌보지 않고 잘 유지되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반드시 위험에 처하게 되고 인생의 일부 또는 전부가 파괴된다.’라고 경고하면서, 인간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하나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우리가 행하는 크고 작은 일들이 상대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고 그것이 쌓여서 가정이나 사회의 행, 불행을 결정하기 때문이라고 충고한다. 이 책의 이야기들은 각기 다른 상황을 전달한다. 때로는 인간관계가 저울에 비유되며, 관계자 사이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그들의 관계에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감정균형의 저울을 통해 보여주고 설명한다.

저자소개

지은이 페란 라몬 코르테스(Ferran Ramon-Cortes)는 스페인 북동부의 항구 도시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나 ESADE 대학에서 경제·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마케팅 분야로 사회생활을 시작한 이후 직업적 경험을 바탕으로 퍼스널 커뮤니케이션(Personal Communication)에 대한 연구에 매진했다. 커뮤니케이터 학과 교수이자 상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업과 함께 상담소를 운영하면서 강의와 상담소 근무를 병행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항해일지>, <바이러스>, <막스 선생님의 수첩에는 무엇이 있었나>, <등대> 등이 있다.

옮긴이 : 변선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서반어아과를 졸업하고 동대학통번역대학교 한서과를 졸업했다. 스페인 마드리드 꼼쁠루뗀세 국립대학교 문학박사 학위 취득했고, 고려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서반아어과 강사로 재임했으며, 현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한서과 강사 및 통번역대학원 통역번역센터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다. 역서로는 <돈키호테> <둥근 돌의 도시>, <해가 지기 전에>, <음악가 모차르트의 작은 이야기>, <올리브의 미로>, <나는 요조숙녀가 되고 싶지 않다>, <천재들의 물리학 노트> 외 다수가 있고, 우리나라 책을 서반어로 번역한 책은 <지상에 숟가락 하나>, <먼 나라 이웃나라(우리나라 편)>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가족 : 01 이 말은 꼭 해야겠다 / 02 카르멘 할머니와 소피아 / 03 넌 메시지를 열어봤어! / 04 난 우리의 열정적인 대화가 그리웠단다 / 05 할머니와의 이별 뒤 / 06 어머니, 좋은 소식이 있어요 / 07 눈사태의 슬픔 // 제2장 직장 : 08 2년 동안 말하지 않고 지내기09 바르셀로나 행 편도 티켓 / 10 여러분에게 클라라 조교를 소개합니다 / 11 떠나는 이유 / 12 당신이 이 자리에 와있다는 걸 알아요 / 13 토요일의 워크숍 / 14 인턴사원의 첫 회의 / 15 금상 수상자 / 16 전무이사의 지시만 따르면 돼요 / 17 무언의 박수갈채 / 18 갈등을 풀기 위한 커피 한 잔 // 제3장 친구 : 19 동창회가 가져다준 선물 / 20 칼데레타 만찬 / 21 그래, 바로 그 가격이란다 / 22 알 수 없는 감정 / 23 카를로스와 호르헤의 모히토 이벤트 / 24 루마니아의 풍습 // 제4장 사회 : 25 당신 아들은 죽는다고요! / 26 반론의 여지가 없는 진단 / 27 주는 자와 받는 자 / 28 향기로운 감사 / 29 따뜻한 미소 / 30 뭘 도와드릴까요? // 에필로그 : 나 자신과의 관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